전국 수익형 부동산 시세 및 공급현황 한눈에 볼 수 있는 정보서비스 ‘인기’

- 서울, 경기의 매달 바뀌는 부동산시세 정보를 내 이메일로 볼 수 있어

- 매달 바뀌는 매물 시세 정보 및 전국 수익형 부동산 공급현황 정보 서비스

2014-06-27 11:49
서울--(뉴스와이어)--부동산 투자를 해보려는 사람이라면 “발품을 팔아야 좋은 매물을 볼수 있다고 하던데?”, “그런데 우선 발품을 팔려면 어디를 가보는 게 좋을까?”, “내가 나서서 발품을 판다고 해도 결국은 분양업자들이 하는 얘기만 들을 수밖에 없는데 그 말을 어떻게 다 믿을 수 있지?”, “그냥 발품 팔지 않고 편하지만 전문가가 알려주는 매물 정보들을 내게 알려주면 더 좋지 않을까?” 등을 고민할 것이다.

부동산 투자도 발품 팔던 시대는 끝났다. 위와 같은 고민을 가진 대한민국의 대다수 투자자들은 아직도 70~80년대의 구시대적 투자마인드에서 벗어나지 못한 채 열심히 두 발로 뛰며 진실인지 거짓인지도 구별도 안 되는 분양업자들과의 입담에 휘둘리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시대가 바뀌었는데 아직도 우리는 예전 부동산 투자를 고집하며 스스로를 우물 안 개구리처럼 만드는 것일까?

실패하는 투자자들에게 성공노하우를 전수하는 연금형부동산연구소의 황준석 소장은 “어느 누구도 자신의 투자 노하우나 부동산에 대해서 제대로 알려주는 곳도 없었으며 막무가내로 자신이 아는 선에서 판단을 하기 때문에 잘못된 투자로 평생 모은 억대 자금을 한순간에 잃어버리는 경우가 있다”고 지적한다.

투자자를 속일 수밖에 없는 분양업자

누구에게나 처음은 있는 법. 하지만 부동산만큼은 처음부터 실패하면 안 되는 영역이다. 분명히 부동산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있을 것인데 처음 부동산 투자에 나서는 사람들에게 체계적으로 부동산 지식을 알려주는 곳은 과거에도 없었다. 그렇기 때문에 사실상 부동산을 분양하는 사람들도 부동산에 대한 지식을 갖지 않은 채 분양을 하는 경우도 허다하다. 이러한 상황에서 부동산 투자 노하우를 스스로 터득하지 않고서 성공하기란 너무 힘들다.

그렇다면 성공하는 부동산 투자자들은 무엇이 다른가?

TV나 라디오에서 우리는 부동산 투자로 일순간에 졸부가 된 성공 신화를 접한다. 과연 그들은 무엇이 다르기에 그렇게 승승장구 할 수 있을까? 그 차이는 우리들 눈에 보이지만 알아차리지 못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다. 알고 나면 단순하다.

실패하는 투자자들은 자신이 직접 투자의 안목을 가지기 보다는 전문가도 아닌 내가 좋아하고 나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의견을 굳게 믿고서 꼼꼼히 보지 않은 채 거액을 손쉽게 투자하는 반면, 성공하는 투자자들은 고객들 스스로 투자의 안목을 기르는 자기 수행을 게을리 하지 않는다.

나도 성공하는 수익형 부동산 투자자가 될 수 있을까?

“수익형 부동산 투자로 월세를 1000만원이나 받을 수 있는 투자 방법”을 알고 실천한다면 성공하는 부동산 투자자가 될 수 있을까?

연금형부동산연구소의 황준석 소장은 “누구나 체계적인 수익형 부동산 투자 교육으로 전반적인 투자의 흐름에 대한 방향을 알고 실천한다면 충분히 월세를 1000만원 받는 수익형 부동산 투자가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직접 발품을 팔아본 사람만이 알 수 있는 매물의 장단점과 현재 시세를 편하게 볼 수 있다면?

이번에 진행되는 전국 수익형 부동산 공급현황 서비스는 연금형부동산연구소의 회원들을 위해서 특별히 진행되고 있는 서비스이지만 그 외 많은 사람들의 요청으로 연금형부동산연구소의 회원뿐만 아니라 비회원들에게도 서비스가 될 수 있게끔 진행될 예정이다.

부동산 매물을 알아볼 수 있는 안목을 키우는 기회를 가질 수 있고 매물의 실질적인 장단점과 현재 거래 시세를 알고자 한다면 지금이 절호의 기회이다.

이번 전국 수익형 부동산 공급현황 서비스를 기획한 연금형부동산연구소 황준석 소장은 실제 강남의 150여개의 오피스텔과 빌라들을 직접 발품을 팔아가며 높은 수익을 얻기 위한 노하우를 전하고 있으며 부동산 투자를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이미 많이 알려진 전문가이다. ‘강남 오피스텔 투자비법’, ‘강남 빌라 투자 비법’ 등 다수 저서를 출간하고 부동산TV RTN에서 투자자문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전국 수익형 부동산공급현황 서비스는 6월 30일까지 신청하시는 분에 한해 할인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연금형부동산연구소(02-565-9906)로 문의 하시거나 네이버에서 연금형부동산연구소를 검색해 참고하면 된다.

연금형부동산연구소 소개
연금형부동산연구소는 이론 위주의 강의장에서만 이루어지는 재테크 교육이 아닌 수익형 부동산에 대한 실전 교육, 현장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황준석 소장의 저서 “수익형부동산이 답이다”는 부동산 재테크를 시뮬레이션 해볼 수 있으며 ‘강남오피스텔 투자비법’에는 강남 131개 모든 오피스텔의 정보가 담겨 있다. 그리고 ‘강남빌라 투자비법’에는 빌라 투자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와 발품을 팔아야지만 알 수 있는 알짜 노하우가 담겨 있다.

http://www.arlab.co.kr

웹사이트: http://cafe.naver.com/gameheaven77

연락처

연금형부동산연구소
홍보팀
김보리 본부장
02-565-99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