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송가구, “명품가구로 이케아와 차별화하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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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송퍼니처
2014-06-27 15:07
용인--(뉴스와이어)--국내 브랜드 가구의 전통 선두주자인 노송가구는 이케아와의 차별화 전략으로 ‘명품가구’ 전략을 선언했다.

노송가구(법인명 : 노송퍼니처 주식회사)는 국내에서 유일한 ‘대한민국 가구기능사 1급1호’인 창업주 노태상 회장이 ‘가구만들기 외길 50년’을 고집한 토종 종합가구 브랜드로 창업주 2세인 노광섭 대표가 장인정신을 계승하여 현재 운영하고 있다. 국내 가구업계의 선발주자인 셈이다.

노송가구 노광섭 대표는 “그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노송가구의 한국적 명품 기술력과 특히 수공예 가구(원목가구, 나무의 숨소리까지 연구)의 독보적인 강점으로 이케아와의 한판 승부를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노송가구는 또한 전 세계 가구업체 최초로 ‘정품인증 앱’을 출시하여 고객만족을 몸소 실천하고 있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정품인증 앱’은 엄격한 제품 검수의 과정을 통과한 노송가구에 ‘낙관’을 찍어 정품임을 표현해 온 노송가구의 전통 장인정신을 스마트폰 시대에 발맞추어 계승한 솔루션으로서 소비자 입장에서 쉽게 정품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개발된 앱이다.

웹사이트: http://www.nohso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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