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율목도서관, 개관 3주년 기념 ‘함께 나누으리’ 행사 진행

- 개관 3주년을 맞이하여 으리으리한 독서 문화행사가 가득

인천--(뉴스와이어)--인천광역시가 설립하고 인천광역시도서관협회가 운영하는 율목도서관(관장 배창섭)은 7월 8일 개관 3주년을 맞이하여 ‘개관3주년, 함께 나누으리’라는 주제로 지역주민들과 함께 개관 3주년을 축하하고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기념행사를 7월 한 달간 운영한다.

개관 3주년 기념식은 물론, 기념 공연, 체험행사, 영화감독과의 만남 등 다채롭게 진행되는 이번 율목도서관 ‘개관 3주년, 함께 나누으리’ 개관 행사는 지난 3년간 지역 독서·문화 진흥을 위해 함께 한 지역 단체, 기관 및 지역주민과 축하를 나누고, 지속적인 참여와 나눔의 도서관 문화를 조성하는 기회를 갖고자 기획되었다.

7월 4일(금) 오후 7시부터 본관 소극장에서 독립영화 ‘노라노’ 상영회와 김성희 감독과의 만남이 진행되며, 7일(일) 오후 3시에는 ‘개관 3주년 기념식’ 및 ‘필그림앙상블·음악’ 공연으로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또한 12일(토)과 13일(일) 오후 2시에 ‘버블 매직쇼’ 공연과 ‘수제쿠키 꽃다발 만들기’ 등의 체험 행사로 지역주민들에게 이색적이고 다양한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20일(일) 오후 2시에는 ‘요술 항아리’ 고전 인형극이, 24일(목) 저녁7시30분에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한 여름 밤의 별나라 탐험’이 진행된다. 7월 한 달간 ‘과월호 잡지 나눔 이벤트’ 행사와 도서관을 찾는 이용자들을 위해 대출권수 확대 서비스도 실시할 예정이다.

율목도서관 배창섭 관장은 “지난 3년간 율목도서관의 다양한 운영과정을 지역주민들과 함께 공유하고 되짚어보는 시간을 가짐과 동시에, 율목도서관을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신 것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율목도서관 개관 3주년 기념 행사 ‘함께 나누으리’는 지역 주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체험행사 등은 7월1일부터 율목도서관 본관1층 안네데스크에 선착순 방문 접수 및 전화(032-770-3800)로 신청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율목도서관 홈페이지(www.ymlib.or.kr) 또는 전화 문의(032-770-380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율목도서관(www.ymlib.or.kr, http://blog.naver.com/ymlib, 032-770-3800, 3807)

인천광역시도서관협회 소개
인천광역시도서관협회는 효율적인 도서관 운영과 인천광역시 범시민독서운동 추진을 위해 2011년 6월에 설립된 국내 최초 도서관 전문 법인이다.

http://www.ymlib.or.kr

웹사이트: http://www.imla.kr

연락처

인천광역시도서관협회
독서진흥팀
윤혜영
032-472-817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