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 경영 박진용 교수, 교육상 상금 1,000만 원 장학금 기부
이날 총장실에서 열린 장학기금 기부식에는 박진용 교수가 김용재 경영대학장과 함께 참석하여 송희영 총장에게 기금을 전달했다.
박 교수는 올해 개교기념식에서 교육상을 수상하면서 받은 상금 500만원 전액에 사재를 보태 1,000만 원을 장학기금으로 조성했다. 박진용 교수는 한국마케팅학회, 한국유통학회, 한국중소기업학회 등 여러 학회에서 보직을 맡으며 활발한 연구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학생들에게 흥미로운 수업 분위기를 조성하며 2010년과 2011년 강의평가 우수 교수상(베스트 티처)을 수상했으며, 2014년에는 교육상을 수상했다.
평소에도 학생들에게 많은 관심을 가지고 후학양성을 위해 노력하는 박진용 교수는 기금을 전달하며 “학생들은 보다 나은 환경에서 미래를 위한 공부를 할 수 있는 권리가 있고 학생들을 가르치는 교수로서 이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싶었다”며 “많은 학생들이 장학금 혜택을 통해 학업에 집중할 수 있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송희영 총장은 이에 화답하며 “누구보다 학생들을 위해 열성적으로 연구하시는 것을 잘 알고 있다.”면서 “그 소중한 뜻을 담은 장학기금이 학생들에게 보다 나은 미래의 시작이 될 수 있도록 잘 사용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konkuk.ac.kr
연락처
건국대학교
홍보실
02-450-313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