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룸 에피소드Ⅰ’ 이색 데이트 코스로 주목

- 썸남썸녀는 커플로, 권태기 연인은 설렘을

뉴스 제공
크리에이티브통
2014-06-29 08:00
서울--(뉴스와이어)--오는 7월 1일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는 ‘다크룸 에피소드Ⅰ’이 오픈 전부터 커플들 사이에서 이색데이트 코스로 주목받고 있다.

‘박물관은 살아있다’ 인사동 본점에 입점한 어둠체험 프로그램 ‘다크룸 에피소드Ⅰ’가 오픈 전 6월 한 달간 체험 이벤트를 진행, 체험자 만족도 98%를 기록하며 여름 휴가·방학 시즌을 맞은 대학생과 직장인 커플 사이에서 새로운 이색데이트 장소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암흑=시각 차단의 단순 경험으로 정의했던 기존의 상품들과 달리, 시각을 차단하는 대신 다른 4개의 감각을 극대화한 놀이로 승화 시킨 ‘4감 극대화 놀이 체험프로그램’이다.

어둠 속에서 70분간 진행되는 ‘다크룸 에피소드Ⅰ’은 ‘우리는 눈감고 논다!’라는 주제로 감각의 무한을 경험하는 체험 프로그램으로, 이색 데이트 장소를 찾는 커플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실제로 3년째 같은 과 학생과 연애를 하고 있는 대학생 이 모씨(25, 남)는 “여름방학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연인과 만나는 횟수가 극히 적다”며 “연인과 매번 만날 때 마다 똑같은 코스로 데이트를 하다 보니 자연스레 권태기가 찾아온 것 같아 관계를 회복할 만한 새로운 데이트를 찾다 ‘다크룸 에피소드Ⅰ’의 이벤트를 신청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어두운 공간 속에서 서로 믿고 의지하며 프로그램을 즐기다보니 어느새 잊고 있었던 서로에 대한 애정이 커지게 된 것 같다”고 덧붙였다.

㈜크리에이티브통 마케팅 팀장은 “권태기 커플의 이색 데이트 코스로 썸남썸녀에게는 자연스러운 스킨십이 이뤄져 커플로 발전하는 장으로 ‘다크룸 에피소드Ⅰ’이 입소문을 타고 있다”며 “어둠이란 낯선 조건으로 서로에게 의지하지 않으면 즐길 수 없는 체험 프로그램이기에 상대방에 대한 신뢰와 믿음이 자연스럽게 나타난다”고 자신했다.

어둠체험 프로그램 다크룸의 첫 번째 시리즈인 ‘다크룸 에피소드Ⅰ’은 오는 7월 1일 정식 오픈하며 홈페이지(http://darkroomepisode.com/)와 현장 예매로 구입할 수 있다.

KT 올레클럽(20%), 현대 M카드(40%), OK 캐시백(40%), 생일자를 위한 생일 주간 할인(50%), 국가유공자·노약자 할인(50%) 등 최대 50%까지 할인 가능하며 10인 이상 단체 체험시 20% 할인돼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이색체험을 즐겨볼 수 있다.

한편 100% 예약제로 운영되는 ‘다크룸 에피소드Ⅰ’은 매 시간 25분 간격으로 운영되며 최소 4인부터 최대 10인까지 체험 가능하다. 또한 예약 순서에 따라 원하는 시간대에 체험신청을 할 수 있어 체험을 원하는 참가자는 예약을 서두르는 것이 유리하다.

㈜크리에이티브 통 소개
국내 최초로 착시예술을 한국에 소개, 2009년 상설전시관 개관 후 지속적인 작품 개발을 통해 2014년 현재 서울을 비롯해 중국, 터키, 태국, 베트남, 싱가포르 등 전 세계 16개의 상설전시관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착시테마파크’ 입니다.

http://darkroomepisode.com/

웹사이트: http://www.creativetong.co.kr

연락처

크리에이티브통 홍보대행
컬처플러스
기획팀
김미화 대리
02-2272-5835
이메일 보내기

㈜크리에이티브 통
영업마케팅팀
오상목
1544-8506 (02-6933-2542)
이메일 보내기

워크샵 문의
㈜크리에이티브 통
영업마케팅팀
권영필
02-2034-066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