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유기농박람회 개최…“친환경 유기농 제품 구경오세요”

- 농림부, 코트라 후원 아래 친환경유기농박람회 오는 8월에 개최

뉴스 제공
월드전람
2014-06-30 09:20
서울--(뉴스와이어)--최근 국내에서도 안전 먹거리, 친환경 및 유기농 관련 제품에 대해 집중 조명하고 있으며,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유기농 라이프를 추구하고 있다.

농식품부에 따르면 유기가공식품 동등성 인정을 위한 협의가 미국 등 5개국에서 진행 중이라고 한다. 협정이 체결되면 자국 제도에 따라 인증 받은 제품이 상대국 시장에서도 인정되며 표시도 가능하니 한국 유기농 시장은 국내외로 더 커질 전망이다. 현재 유기가공식품 동등성 인정 협정을 신청한 국가는 미국, EU, 호주, 일본, 칠레 등이다.

한국유기농업협회 주최, 농림축산식품부, KOTRA 후원 아래 ‘제13회 친환경유기농무역박람회 2014’가 오는 8월 7일(목)부터 10일(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친환경 및 유기농 관련 업체는 품목에 상관없이 모두 참가 가능하며, 유기농 화장품의 트렌드에 맞추어 유기농 화장품관을 특별관으로 구성하여 진행한다고 하니 관련 업체는 참고하면 좋을 듯 하다.

부대행사로 해외 바이어 수출 상담회, 우수농산물 품평회, 기획판매전 등이 준비되어 있으니 소비자뿐만 아니라, 참가 기업의 판로 개척과 홍보, 마케팅 등 더없이 좋은 비즈니스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또한, 온 가족이 와서 함께 보고 느끼고 즐길 수 있는 ‘제13회 귀농귀촌 체험학습 팜스테이 박람회’가 동시 개최되어 귀농귀촌의 참다운 정보 및 각종 체험마을을 소개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홈페이지(www.organicshow.co.kr)를 참조하거나 전시사무국(T:02-557-6776)으로 문의하면 된다. 또한, 박람회에 참관을 희망하는 참관객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하면 동시 개최되는 행사를 모두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월드전람 소개
월드전람은 전시회 주최 전문업체로 전시장, 박람회, 전시업체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http://www.organicshow.co.kr

웹사이트: http://www.world-expo.co.kr

연락처

월드전람
Natural Week 전시사무국
02-557-67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