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출의 계절 여름 바캉스를 위한 여성들의 필수품은…애플범 러닝 쇼츠

- 노출의 계절 여름 바캉스를 위한 여성들의 필수품

서울--(뉴스와이어)--7월, 이제 여름의 문턱에 한발 들어섰다. 뜨거운 날씨 만큼이나 여성들의 노출경쟁 또한 뜨거울 것이다.

다가올 휴가철을 맞아 살과의 전쟁 다이어트로 헬스장을 달구는 여성들, 휴가철에 자신의 몸매를 더욱더 뽐내기 위해 비키니를 고르는 여성들에게도 반드시 필요한 필수품은 있다. 그것이 무엇일까?

헬스장에서건 바닷가에서건 편하게 입을수 있으면서 남성들의 눈길까지 사로잡을수 있는 ‘애플범’ 러닝 쇼츠가 바로 그것이다

애플범(applebum)이란 전설의 힙합그룹 ATCQ(A Tribe Called Quest)의 90년도 히트싱글 ‘Bonita‘s Applebum’에서 Applebum을 따서 런칭한 브랜드로서 Apple(사과)와 Bum(엉덩이)의 합성어로 ’사과와 같이 아름다운 엉덩이를 가진 여성'을 의미한다고 한다.

흔히 볼수 있는 여성용 러닝쇼츠에 카모나 호피패턴을 사용하여 어디서나 톡톡튀는 개성을 표현하기도 하고, 한눈에 확 들어오는 형광컬러나 핑크컬러를 사용하여 피서지나 휴양지에서 섹시한 이미지를 극대화 시키기도 하였다.특히 여타 브랜드와 차별되는 고급 원단은 착용시 부드러움과 편안함을 준다고 한다. 실제로, ‘남자친구들이 더 좋아하는 핫팬츠’라는 별명을 얻기까지 했다.

홈페이지(www.hsqd.co.kr)에서 편안한 착용감과 화끈한 섹시함까지 한번에 갖춘 애플범과 올여름 핫하게 이슈가 되고있는 HSQD의 여름 상품도 같이 만나볼 수 있다.

애플범 소개
애플범(applebum)은 전설의 힙합그룹 ATCQ(A Tribe Called Quest)의 90년도 히트싱글 ‘Bonita‘s Applebum’에서 Applebum을 따서 론칭한 브랜드로서 Apple(사과)와 Bum(엉덩이)의 합성어로 ’사과와 같이 아름다운 엉덩이를 가진 여성'을 의미한다.

http://www.hsqd.co.kr

웹사이트: http://hsqd.co.kr/

연락처

애플범
이영현 팀장
070-8747-994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