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자금기술평가관리원, ‘정책자금 실무자 및 컨설턴트 전문가 양성 연수과정’ 7월 21일 개강

서울--(뉴스와이어)--한국정책자금기술평가관리원(원장 최노아)은 제14차 정부지원제도 활용 정책자금 실무자 및 제25차 정책자금 컨설턴트 전문가 양성지원사업 계획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하고, 7월 21일(월)부터 연수과정을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한국정책자금기술평가관리원은 정책자금 분야 국내 최대 커뮤니티(정책자금실무도우미) 다음 카페를 모태로 설립된 성과중심적 국내 유일의 정책자금 민간컨설팅 전문기관으로, 모태가 된 정실미카페를 통해 지난 8년 동안 9,000여 중소기업에 대한 무상 정책자금 상담을 진행하였으며, 오프라인을 통해 현재까지 약 300 여명에 달하는 정책자금 실무전문가 및 전문컨설턴트를 양성해 오고 있다.

평가관리원의 정책자금 실무자 양성 연수과정은 2주 과정으로 진행되며, 중소기업 스스로 정부지원사업 활용에 대한 지식교육을 통해 R&D실무를 담당할 수 있는 사내 R&D기획 전문가를 양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4주 과정으로 진행되는 정책자금 전문컨설턴트 양성 연수과정은 정부지원사업 활용에 있어서 중소기업으로 하여금 올바른 판단과 결정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는 전문 컨설턴트를 양성하기 위함이다.

한편 평가관리원에서 6월 30일(월) ‘2014년 제5차 컨설팅상품권을 활용한 중소기업 맞춤 컨설팅지원사업’을 통해 본 평가관리원에서 제공된 컨설팅상품권을 소지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중소기업의 특성에 맞는 맞춤형 융자지원금 조달 및 예비 혁신형 중소기업의 혁신기술 R&D 기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게 된다.

상기 해당 연수과정에 참여하고자 하는 사내 실무전문가 및 예비 정책자금 컨설턴트는 7월 18일(금)까지 한국정책자금기술평가관리원(http://www.policyfund.kr) 또는 정실미 다음카페(http://cafe.daum.net/policyfund)의 공지사항에 있는 지원양식을 다운받아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한국정책자금기술평가관리원 소개
한국정책자금기술평가관리원은 정이 있고 실이 있고 아름다움이 있는 국내 최대 정책자금카페 정실미를 기반으로 설립되었다. 정책자금을 이용한 기업경영, 즉 MOP(management of policyfund)로 기업을 위한 최고의 로드맵을 기본으로 하는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정실미: http://cafe.daum.net/policyfund

웹사이트: http://www.kotera.or.kr

연락처

한국정책자금기술평가관리원
기획관리팀
김은순 대리
02-572-8520
010-8711-852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