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 ‘One stop 금융플라자’ 구축 통한 최적화된 비대면 금융서비스 제공

- 비대면 마케팅 전문 채널을 통한 광범위한 금융상담/상품가입 서비스 제공

- 홈페이지 접속만으로 외환은행 직원과 1:1 맞춤 상담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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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환은행
2014-06-29 11:18
서울--(뉴스와이어)--외환은행(은행장 김한조, www.keb.co.kr)은 비대면 마케팅 전문 채널인 ‘One stop 금융플라자’ 구축을 완료하고 고객 편의에 최적화된 비대면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기존 홈페이지 내 ‘금융상품몰’은 인터넷뱅킹 가입고객만 이용이 가능했으나, 이번에 새롭게 구축된 ‘One stop 금융플라자’에서 제공하는 ‘One stop금융서비스’는 인터넷뱅킹 미가입 고객은 물론 기존 외환은행과 거래가 없던 고객까지도 외환은행 홈페이지(스마트폰을 통한 접속 포함) 접속만으로 외환은행 직원과 1:1 전화, 채팅, e-mail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금융상담은 물론 금융상품 가입 및 환전/해외송금 등 광범위한 금융거래를 One stop으로 이용 가능토록 구성하였다.

더불어 영업점 방문 없이도 고객의 미래설계를 위한 포트폴리오 제안 등 심층적인 재무상담도 경험해 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외환은행 고객센터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편의성을 극대화한 금융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eb.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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