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을지대의료원, 의료관광 활성화 제휴

뉴스 제공
아시아나항공 코스피 020560
2014-06-30 08:50
서울--(뉴스와이어)--아시아나항공(대표: 김수천)이 30일(월) 을지대학교의료원과 ‘의료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하였다.

강남을지병원 대강당에서 실시된 이날 협약식에는 아시아나항공 류광희 여객본부장과 을지대학교의료원 조우현 의료원장이 참석하였으며, 양사는 공동 건강검진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최근 증대되고 있는 의료관광 방문 수요를 적극 유치하고,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함께 전개해 나가기로 합의하였다.

이를 위해 아시아나는 을지대학교의료원에서 건강검진을 실시하는 재외교포 및 방한 외국인에게 항공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을지대학교의료원은 아시아나를 통해 입국하는 재외교포 및 방한 외국인을 대상으로 건강검진 비용 할인 및 우선예약 서비스 등의 편의를 제공하게 된다. 관련 의료관광 패키지 상품은 양사간의 세부 협의를 통해 향후 한달 이내에 출시될 예정이다.

을지대학교의료원에서 진행하는 해외 의료봉사단 파견시 이들에 대한 항공운임 할인도 지원하는 등 아시아나는 사회공헌활동 확대를 위해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아시아나 류광희 여객본부장은, “아시아나항공이 국내 의료관광 활성화와 사회공헌활동에 이바지할 수 있게 되었음을 기쁘게 생각하며,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양사가 동반자로서 함께 발전해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근 한국을 찾는 해외 의료관광객수는 2009년 의료법 개정 이후 연평균 37.3%의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으며, 정부는 올해 의료관광객 25만명 유치와 의료관광수입 4,500억원 달성을 목표로 삼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lyasiana.com

연락처

아시아나항공
홍보팀
02-2669-38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