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사주·운세’ 찾는 사람 늘어

- 답답한 인생 ‘사주’로 조언 받는다.

- 포털사이트 다음에서도 운세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뉴스 제공
헬로우운세
2014-06-30 09:15
서울--(뉴스와이어)--인생이 물 흘러가듯 힘든 일도 없고 답답하지도 않게 하루하루 살아갈 수 만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하지만 그런 인생은 누구에게도 찾아 오지 않는다. 어느 순간에 힘든 일이 닥쳐서 일어설 수도 없이 무너졌을 때 사람들은 종교의 힘을 빌리거나 철학관 또는 점집을 찾아 자신을 위로받고 싶어한다.

인터넷 사주와 운세를 찾는 고객들도 날로 늘어가고 있다. 점점 생활고에 시달리거나 생각지도 않았던 실패와 좌절을 느껴본 고객들의 이야기는 늘어가고 있고 이런 고객들을 위해 인터넷 운세 업체 헬로우운세(http://www.hellounse.com)는 오랜 기간 전문 역학자와 운세 DB 전문가와 함께 ‘신통한 사주’ 운세 컨텐츠를 개발 하였다.

사업을 시작하자마자 일년만에 실패를 해버린 김씨는(38,남) 금전적으로 많은 손해를 보고 집안에서 술로 하루하루를 지새우고 있었다. 그 모습을 본 그의 부인은 답답함에 점집을 찾아 다녔지만 헛수고였다. 가는 곳마다 매사 똑같은 이야기만 부인에게 했기 때문이다.

우연한 기회로 다음운세 서비스에서 사주를 확인한 부인은 남편에게 사업운이 없다는걸 확인 하였다. 꾸준한 재물운을 타고 났지만 사업을 하면 안된다는 내용을 확인한 후 남편에게 알려 주었고, 김씨는 자신과 맞는 직장을 찾기 시작했고 지금은 적성에 맞는 일을 하면서 꾸준히 돈을 모으고 있다.

“물론 본인의 인생은 본인이 노력함에 따라 달라진다는 건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일 것이다. 하지만 자신의 사주를 분석해서 적성과 성향, 그리고 운의 흐름을 알고 자신에 맞는 생활을 해나간다면 성공할 확률도 높고 좀 더 풍요로운 인생을 살아갈 수 있다”고 헬로우운세 관계자는 말을 전했다.

본인의 생년월일을 사주명리학으로 분석하여 재물,애정,직업,대인,건강 등 정확하게 짚어주는 ‘신통한 사주’는 직업이나 금전운, 애정운을 궁금해 하는 분들이 확인하고 그에 맞춰 살아간다면 더 나은 인생을 살아 갈 수 있다고 본다.

한편, '신통한 사주’는 다음운세(http://fortune.daum.net)와 헬로우운세(http://www.hellounse.com)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ellounse.com

연락처

헬로우운세
김진식
02-2026-09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