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디, 아시아 태평양 및 중동·아프리카 지역 신임 사장 임명

- 내부 인사를 지역 사장으로 임명, 바카디 자체의 강력한 경영 지도력을 보여주다

뉴스 제공
Bacardi Limited
2014-06-30 10:10
해밀턴, 버뮤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대 주류업체인 바카디(Bacardi Limited)가 내부 인사 중에서 두 명의 지역 사장을 새로 임명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임명과 동시에 즉시 효력이 발생되는 신임 지역 사장들은 존 그레이(Jon Grey, 52세)와 마헤시 마드하반(Mahesh Madhavan, 51세)으로, 그레이 사장은 아시아 태평양(APAC) 지역에서, 마드하반 사장은 중동 및 아프리카(MEA) 지역에서 각각 회사의 고급 증류주 포트폴리오의 모든 영업 활동을 총괄하게 된다.

가족 경영 기업인 바카디의 마이클 돌란(Michael J. Dolan) 임시 최고경영자(CEO)는 “이번 지역 사장 임명은 경험이 많은 내부 인사들을 기용한 본보기가 되는 사례로서 유능한 지도급 간부를 육성, 성장시키는 회사의 역량을 입증하고 있다”고 말하고 “이들 두 지역 사업은 바카디의 지속적인 성장에 매우 중요하다. 그레이와 마드하반 사장은 이들 시장에서 우리의 사업을 계속 성장시키고 제품이 고급 증류주로서 자리잡게 할 수 있는 역량과 전문 지식이 있다고 확신한다”고 밝혔다.

신임 그레이 사장은 최근 바카디에서 이직하겠다고 발표한 시딕 테틱(Siddik Tetik) 사장을 승계하게 된다. 테틱 사장은 업무의 순조로운 인계를 위해 앞으로 몇 달 동안 특별 프로젝트를 수행할 예정이다. 마드하반 사장은 이번에 아시아 태평양 지역 사장으로 임명된 그레이 사장의 뒤를 이어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 사장이 되었다.

존 그레이(Jon Grey) 아시아 태평양 지역 사장 소개

지난 2005년에 바카디에 합류한 그레이 사장은 2011년부터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 사장으로 근무했다. 그는 지난 9년 동안에 모든 바카디 제품의 생산, 글로벌 공급망, 구매 및 연구개발 활동을 관장하는 글로벌 사업 운영 담당 수석부사장을 역임했다. 바카디는 그의 경영 주도로 세계 최고 수준의 품질, 환경, 건강 및 안전 부문 표준에 따른 운영을 시행한 기업으로 인정 받았다. 바카디는 전 세계 생산시설에 대한 ISO 9001, ISO 14001 및 OHSAS 18001 인증을 획득한 유일한 주요 증류주 기업이 되어 세계 최고 수준의 경영을 하는 기업 대열에 들게 되었다. 그레이 사장은 홍콩 출입국당국의 승인이 나는 대로 홍콩에서 근무할 예정이다.

마헤시 마드하반(Mahesh Madhavan)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 사장 소개

바카디에서 18년간 근무한 마드하반 사장은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 담당 전무로서 이 회사 제품 포트폴리오 중 특히 대표적인 제품 판매를 담당했다. 그는 이 회사 재직 기간 동안 인도, 태국, 필리핀, 남 아시아 및 동남아시아를 포함한 신흥 여러 시장에서 전무를 역임했다. 마드하반 사장은 아랍에미리트(UAE)의 두바이에서 근무하게 된다.

그레이 사장과 마드하반 사장은 해당 지역 사장인 동시에 바카디의 ‘글로벌 경영팀’(Global Leadership Team) 멤버 역할도 하면서 마이클 돌란 임시CEO에게 사업을 직접 보고하게 된다. 회사는 새로운 글로벌 운영 그룹 대표를 물색하기 시작할 예정이다.

참고: 그레이 사장과 마드하반 사장의 얼굴 사진은 www.BacardiLimited.com 및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 Wire)에서 구할 수 있다.

바카디(Bacardi Limited) 소개

바카디(Bacardi Limited)는 국제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증류주와 포도주를 생산, 판매하는 세계 최대 주류업체이다. 바카디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는 200여 개의 브랜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거기에는 세계 최대 판매고와 가장 많은 상을 수상한 럼과 주정인 ‘바카디(BACARDÍ®)럼; 세계 주요 최고급 보드카인 ‘그레이 구스’(GREY GOOSE®) 보드카; 세계에서 가장 많은 상을 수상한 혼합 스카치인 ‘듀워스’(DEWAR’S®)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세계에서 가격이 가장 높고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고급 진인 ‘봄베이 사파이어’(BOMBAY SAPPHIRE®) 진; 세계 주요 베르무트(vermouth)이며 가장 선호하는 이탈리아식 스파클링 와인 ‘마티니’(MARTINI®) 베르무트와 스파클링 와인; 멕시코와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고급 테킬라인 ‘까사도라스’(CAZADORES®) 100% 청색 아가베 테킬라와 이 밖에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스카치 위스키인 ‘윌리엄 러슨스’(WILLIAM LAWSON’S®), 세계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하는 보드카 브랜드인 ‘에리스토프’(ERISTOFF®) 보드카와 최고급 엘더플라워 술인 ‘생-제르맹’(ST-GERMAIN®) 등이 포함되어 있다.

152년 전인 1862년 2월 4일에 쿠바의 산티아고 데 쿠바(Santiago de Cuba)에서 설립된 가족 중심 기업인 바카디는 6,000명에 가까운 직원을 고용하고 있고 29개 시설에서 브랜드 제품을 생산하며 세계 160여 개국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바카디(Bacardi Limited)는 바카디 인터내셔널(Bacardi International Limited)을 포함한 바카디 그룹 회사들을 통칭한다. 웹사이트 (www.BacardiLimited.com) 참조.

사진/멀티미디어 갤러리: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0895868&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acardiLimited.com

연락처

바카디(Bacardi Limited)
패트리시아 닐(Patricia M. Neal)
에이미 페더먼(Amy Federman)
+1-441-294-1110
afederman@bacard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