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워드, 건식 펌핑 진공 기술로 메이저 철강 업체 경쟁력 제고 지원

- 메이저 철강 업체 2곳, 강철 탈기 위해 합리적 비용의 친환경 건식 기계식 진공 배기 시스템 주문

뉴스 제공
Edwards Ltd
2014-06-30 17:40
크롤리, 영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에드워드(Edwards)는 2개 메이저 철강 업체와 제휴를 맺고 진공 탈기(vaccum degassing, 약칭 VD)용 건식 진공 펌핑 기술을 공급했다. 에드워드는 건식 진공 배기 시스템 업계에서 경력이 가장 오래된 기업으로 이 회사의 기술 전문가들은 높은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사 애플리케이션의 어려움을 파악하고 그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다.

에드워드 펌프의 우수한 신뢰성과 간편한 설치는 의사 결정에서 중요한 요소로 작용했다. 앙케 티우슨(Anke Teeuwsen) 에드워드 강철 탈기 시장 부문 매니저는 “VD의 기계적 진공 시스템이 더 많은 톤수를 처리하는 것이 최근의 동향”이라며 “초대형 구축 작업에 에드워드의 검증된 기술을 지원하게 돼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에드워드는 솔루션을 공급하고 2건의 주문에 대한 표준형 강철 탈기 모듈 위탁 작업을 진행 중이다. 이 모듈은 최종 사용자들이 비용효율과 친환경성이 뛰어난 VD 공정을 이용해 우수한 품질의 강철을 생산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된다. 동일한 규모의 시스템에 제공되는 2개의 모듈 세트는 200톤 규모의 용강 탈기 작업을 처리할 수 있다. 이들은 건식 펌핑 기술을 사용하는 시스템 중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게 된다.

모듈 중 한 세트는 체코 최대 규모의 철강 공장에 배치됐으며 다른 한 세트는 중동 지역의 최신 철강 공장에 구축됐다. 두 업체는 전 세계 45개 이상의 강철 탈기 공장에서 수백여 대의 에드워드 펌프 솔루션을 가동하고 있으며, 에드워드가 업계에서 가장 많은 경험을 축적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 이 회사의 건식 펌핑 솔루션을 채택하게 됐다. 에드워드는 중국에 세계 최대 규모의 기계식 진공 펌프 시스템을 설치한 것을 비롯, 세계 철강 업계에 가장 많은 건식 펌프 솔루션을 구축한 바 있다.

기계식 건식 펌프는 기존의 증기 이젝터를 대체하며 진공 기술의 대세로 자리잡고 있다. 운영 비용이 적고 펌핑 속도가 빠르며 유지보수를 최소화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환경에 미치는 영향도 적다는 점이 기계식 건식 펌프에 힘을 싣고 있다. 건식 기계식 펌프 사용에 따른 에너지 비용 절감 효과는 증기 이젝터보다 우수하다.

에드워드(Edwards) 소개

에드워드(Edwards)는 고도의 진공 제품, 가스 처리 시스템 및 관련 고부가 서비스를 개발, 제조, 지원하는 선도적 기업이다. 이들 제품과 서비스는 반도체, 평판 디스플레이, LED, 태양 전지 생산에 필수 요소며 발전, 유리 및 기타 코팅 제품, 철강 및 기타 금속공학, 제약 및 화학 분야의 산업 공정에서 날로 그 사용 범위가 넓어지고 있다. 또한 과학 기자재 및 광범위한 연구개발(R&D) 애플리케이션에도 사용되고 있다.

에드워드는 세계 20여 개국에서 첨단 진공 및 배기부 관리 장비의 설계, 제조, 지원을 위해 3200여 명의 정규직 직원과 500 명의 비정규직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에드워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www.edwardsvacuum.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에드워드(Edwards)
레베카 왈더(Rebecca Walder)
+44 (0) 1293 603103
Rebecca.Walder@edwardsvacu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