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티엄 파티 프랜차이즈 ‘벨라오스틴’ 인천점 오픈

- 백일잔치, 돌잔치, 회갑연, 고희연 등 가족을 위한 파티서비스 선보여

뉴스 제공
오스티엄
2014-07-01 10:09
서울--(뉴스와이어)--서비스 벤처기업 ㈜오스티엄(대표이사 전하영)이 운영하는 하우스파티 프랜차이즈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인천점이 8월 오픈한다.

벨라오스틴 프리미엄은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맞춤 파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W.K.F.C로 제공되는 콘텐츠로 벨라오스틴 프리미엄에서는 하우스 웨딩(House wedding), 돌잔치, 및 키즈파티(Kids party), 패밀리 파티(Family party). 기업 파티(Corporation Party) 등의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이번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인천점은 인천의 남동구 간석동에 오픈한다. 그동안 서울 각 지역과 광명 등지에서 웨딩 및 파티 서비스를 선보인 오스티엄은 2014년 인천시민들을 위한 서비스를 기획하고 론칭한다.

올리브 아웃렛(구 희망백화점) 4층, 5층에 입점하게 되는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인천점은 무엇보다 프라이빗한 파티가 가능한 전용관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이 최대 강점으로 뽑힌다. 또한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인천점은 인천 연수, 송도, 부평뿐만 아니라 서울, 부천, 시흥 등의 주변 지역과도 이동이 편리한 장점을 지니고 있다. 경인 1고속도로, 경인 2고속도로, 외곽순환고속도로 등과 지하철 간석오거리역, 인천시청역, 20노선이 넘는 버스 노선을 보유하고 있어 돌잔치, 회갑연, 고희연 등 패밀리 파티를 개최에 적합할 것으로 보인다.

패밀리 파티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 중에 음식을 빼놓지 않을 수 없다.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인천점의 음식은 오스티엄의 조리연구소 오스파(O’SFA)에서 레시피 개발부터 서비스까지 맛있게 책임질 예정이다. 특히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인천점은 ‘벨라 클린 푸드 서비스’, ‘벨라 알레르기 정보 안내 서비스’ 등 차별화된 서비스로 위생 및 안전 관리에 심혈을 기울일 예정이다.

서울 압구정 하우스 본 오스티엄, 역삼 오나르 바이 오스티엄, 신촌 퀸즈오스티엘, 구로 제이오스티엘과 키즈 프랜차이즈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광명점, 벨라오스틴 하모니 신촌점, 벨라오스틴 하모니 구로점 등의 매장을 운영중인 오스티엄은 이번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인천점에서 인천 시민들이 만족할 수 있는 특별하고 유니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오픈을 맞아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인천점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인천점은 오픈 기념을 선착순 100명에게 유러피안 돌상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하고 식대 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그 밖에도 2014년 가을에 돌잔치를 계획 중인 고객에게 프리미엄 돌상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하고 계약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특별한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백일잔치, 고희연, 장수연, 회갑연, 기업행사 등 다양한 파티를 진행하는 고객들도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오스티엄 소개
서비스 벤처기업 (주)오스티엄은 웨딩, 연회, 파티, 키즈 전문 기업이다.

벨라오스틴: http://www.bellaostin.co.kr
벨라오스틴 인천: http://cafe.naver.com/bellaostini
벨라오스틴 광명: http://cafe.naver.com/bellaostin
벨라오스틴 신촌: http://cafe.naver.com/ostiumkiz
벨라오스틴 구로: http://cafe.naver.com/bellaostinguro

웹사이트: http://www.ostium.co.kr

연락처

(주)오스티엄
전략기획센터
우진관 센터장
02-511-04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