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금형부동산연구소, ‘내 생애 부동산 투자로 처음 월세 받던 날’ 수기공모전 개최

- 월세 받는 부동산을 소유한 일반인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총 상금 110만 원

2014-07-01 10:48
서울--(뉴스와이어)--이론 위주의 강의장에서만 이루어지는 재테크 교육이 아닌 수익형 부동산에 대한 실전 교육, 현장 교육으로 유명한 ‘연금형부동산연구소’가 월세 받는 부동산을 가지고 싶어하는 분들을 위하여 실제 투자자들의 경험담을 전해들을 수 있는 “제1회 내 생애 부동산 투자로 처음 월세 받던 날” 수기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연금형부동산연구소 주최하는 이번 수기공모전은 월세 받는 부동산이 소수의 부자만이 할 수 있는 것이 아닌 보통 사람들도 조금씩 시작해서 삶의 여유로움을 갖을 수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참가대상자는 지금 월세 받는 부동산을 소유한 일반인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수기공모전의 주제는 특별한 제한이 없으며, 월세 받는 부동산에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나 부동산 투자를 시작하기 전까지 했었던 고민들과 첫 월세를 받았을 때의 자신의 심정을 진솔하게 써서 공모전에 제출하면 된다.

“내 생애 부동산 투자로 처음 월세 받던 날” 수기공모전의 접수기간은 7월 10일까지이며, 연금형부동산연구소 사이트를 통해서 접수 가능하다.

접수된 사람에 한해서 수기공모전 참여 여부를 안내해주며, 수상된 수기공모는 책으로도 출간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8월 초까지 신청자들에게 별도로 공지되며, 총 상금 110만원이 걸려 있다. 대상에게는 상장 및 50만원, 최우수상에게는 상장 및 30만원, 우수상에게는 상장 및 20만원 그리고 입상자 5명에게도 상품이 수여된다.

연금형부동산연구소 황준석 소장은 “이번 수기공모전이 그동안에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시도되는 부동산 수기공모전인만큼 자신의 경험담을 일반 사람들에게 알려 많은 사람들이 여유로움을 갖을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 1회 내 생애 부동산 투자로 처음 월세 받던 날” 수기공모전 접수 및 자세한 사항은 연금형부동산연구소(02-565-9906)로 문의하거나 연금형부동산연구소 홈페이지(http://www.arlab.co.kr)를 참고하면 된다.

연금형부동산연구소 소개
연금형부동산연구소는 이론 위주의 강의장에서만 이루어 지는 재테크 교육이 아닌 수익형부동산에 대한 실전 교육, 현장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황준석 소장의 저서 ‘수익형부동산이 답이다’는 부동산 재테크를 시뮬레이션 해 볼 수 있으며 ‘강남오피스텔 투자비법’에는 강남 131개 모든 오피스텔의 정보가 담겨 있다. 그리고 ‘강남빌라 투자비법’에는 빌라 투자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와 발품을 팔아야지만 알 수 있는 알짜 노하우가 담겨 있다.

웹사이트: http://cafe.naver.com/gameheaven77

연락처

연금형부동산연구소
홍보팀
황영석 대리
02-565-99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