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한글만 읽을 수 있으면 공부할 수 있는 ‘심통방통 영어회화’ 출간
- 영어가 귀에 들리고 입에서 튀어나오는 원리와 이론 제시
- 1×10×100= 1000 학습법만 익히면 생활영어 쉽게 터득
한글로 표기된 소리 덩어리에 발음과 강세와 리듬이 함께 표시되어 있어 원어민처럼 발음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여기에 이론과 함께 실전 준비 + 실전 강의 + 실전 훈련 + 실전 테스트가 이어져 있어 영어회화 학습의 효과를 극대화했다.
영어 강사로 현장에서 많은 경험을 쌓은 저자 변영주는 “영어회화를 쉽고 편하게 공부할 수 있는데, 한국 사람들이 영어를 너무 힘들게 배우거나 아예 포기하고 있다”며 이것이 안타까워 책을 출간하게 되었다고 한다.
저자는 영어회화를 어떤 과정을 거쳐 어떻게 공부해야 하는지를 연구하여 심통방통(心通放通) 영어회화 1×10×100 = 1000 학습법을 완성했다. 이 학습법은 영어회화가 안 되는 사람들, 그러나 한글을 읽을 수 있는 사람들에게 직접 가르쳐 본 결과 엄청난 학습 효과가 있음을 확인했다.
변영주의 ‘심통방통 영어회화’는 ‘영어회화를 막힘없이 잘 하기 위해 영어를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을 방법이 없을까’하는 저자의 고민이 고스란히 담긴 책이다. 책의 제목을 ‘심통방통 영어회화’라 짓게 된 연유도 저자의 깊은 고민이 들어가 있는데 그 뜻은 아래와 같다.
심통 - “마음에 새겨야 말을 할 수 있다.”(무슨 말을? 영어 말소리를 한글로 적어 놓은 말!)
방통 - “큰소리로 읽어야만 영어가 내 것이 된다.”
변영주 저자는 “이 책의 학습법을 따른다면 누구나 영어회화를 고통스럽게 배우지 않아도 된다.”며 “한국말을 어렵지 않게 터득한 것처럼 영어도 자연스럽게 스트레스 없이 배울 수 있는, 실용적이고 대중적이고 국민적인 영어회화 학습법이 나온 것”이라고 강조했다.
‘심통방통 영어회화’는 각 지역 대형서점 및 인터넷 서점 예스24, 교보문고, 인터파크 도서, 반디앤루니스, 알라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소개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하여 20여 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루어 왔습니다. 이런 토대 속에서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고객에게 다가가겠으며, 저희 좋은땅 전 임직원이 깊은 신뢰와 성실 토대위에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서 독자에게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하여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가겠습니다.
출판문의 및 원고투고(02-374-8616)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
편집/기획
이광훈 대리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