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코리아, 전국 대리점 사장단 골프대회 성료

- 올해로 3회째, 전북 익산 베어리버 골프리조트에서 지난달 27일 개최

뉴스 제공
테스토코리아
2014-07-01 14:03
서울--(뉴스와이어)--독일 명품 측정기를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테스토코리아(지사장 이명식, www.testo.co.kr)가 ‘제3회 테스토 대리점 사장단 골프대회’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제3회 테스토 대리점 사장단 골프대회’는 전북 익산에 위치한 베어리버 골프리조트에서 지난달 27일 열렸다. 이번 대회는 테스토코리아 전국 11개 대리점 사장단과 테스토코리아 임직원이 함께 참가한 가운데 진행됐다.

테스토코리아는 대리점 사장단 간 친선 도모를 통해 긴밀한 업무 협력 관계를 유지하자는 취지에서 매년 골프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경기는 신페리오 방식으로 치러졌으며 수상은 스트로크 부문과 신페리오 부문으로 나눠 진행됐다. 수상자는 ▲스트로크 부문 △1위 티피엘 이충현 이사 △2위 앤디케이 김성수 대표 △3위 화신텍 안동현 대표 ▲신페리오 부문 △1위 지오테크 최한식 대표 △2위 씨티아이코리아 채현병 대표 △3위 코아테크코리아 김준희 대표다.

테스토코리아 이명식 지사장은 대회사에서 “이번 골프대회를 통해 대리점 사장단이 좀 더 가까워지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3회 대회를 맞아 평소 갈고 닦은 실력을 충분히 발휘해 좋은 성과를 거두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경기위원장을 맡은 (주)서호의 최연상 대표이사는 축사에서 “테스토코리아 대리점 사장단 골프대회에 함께 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대리점 사장단 간 우정과 화합을 다지는 즐거운 자리가 되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테스토코리아는 온도계, 열화상 카메라, 온습도계, 데이터로거, 풍속계, 다기능 측정기, 연소가스 분석기, 압력계, 냉매 측정기, 실내환경 측정기, 트랜스미터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독일 명품 측정기를 국내에 보급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으며, 테스토 온라인숍(www.testoshop.kr)과 전국 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testo.com

연락처

테스토코리아
마케팅팀
최진아
02-2672-72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