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SET 호남제주권역사업단, 기초과학지도사 양성교육생 모집

광주--(뉴스와이어)--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WISET) 호남제주권역사업단(http://honamjeju.wiset.re.kr)은 이공계 출신 경력단절 여성의 취업을 위한 ‘기초과학지도사’ 양성교육을 7월 8일부터 18일까지 매주 월, 수, 금 전남대학교에서 진행한다.

이공계 전공(졸업예정자 포함) 여성을 대상자로 무료로 진행하며, 신청 기간은 7월 4일까지다.

WISET 호남제주권역사업단은 2006년부터 전남대학교 공과대학 및 사범대학교 영재교육원 교수진과 각 기관 전문가들로 구성된 양질의 ‘기초과학지도사’ 프로그램을 매년 진행해오고 있다.

현재 수료자들은 광주과학관 및 20개 초중고등학교에서 ‘찾아가는 실험실’ 및 ‘방과후 학교’ 과학강사로 활동 중이며, 정규 교육과정 외에 다양한 실습 형태의 학습욕구 충족을 위해 지역 중·고등학교의 ‘찾아가는 실험실’ 참여는 점차 늘어가는 추세다.

WISET 호남제주권역사업단 이번 교육 수료자에게도 광주 지역 중·고등학교 및 지역 공공기관 등에서 과학강사로의 취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문의: 062-530-0497

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 호남제주권역사업단 소개
“여성과학기술인육성및지원에관한법률” 제14조 제2항에 의거 설립된 교육과학기술부 지정기관으로서, 여성과학기술인의 양성, 활동 및 그들에 대한 지원 정책을 마련하고, 여성과학기술인이 그 자질과 능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여성의 과학기술 역량 강화와 국가의 과학기술 발전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함.

연락처

WISET 호남제주권역사업단
정보멘토링팀
김민형
062-530-049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 호남제주권역사업단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