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sory, 음성·시각 결합한 ‘생체 인증 기술’ 스마트폰에 도입

- TrulySecure™, 최초로 합리적인 가격의 정밀한, 기기 탑재 생체 인증 제공

- 단말기당 5~10달러의 추가 비용 드는 기존 방식이 아닌 저렴한 비용의 생체인증 솔루션

서울 및 산타클라라--(뉴스와이어)--첨단인증솔루션 기업인 Sensory가 자체 기술인 TrulySecure™을 통해 지문과 PIN 식별과 관련된 문제점을 개선해 사용자들의 불편함을 한층 완화했다고 지난달 30일 발표했다.

TrulySecure™는 SDK의 OEM상품 개발자들이 사용할 수 있는 기술 세트로, Sensory의 세계적인 화자 검증 기술을 새로 개발한 전매 특허 최첨단 얼굴 인식 엔진의 통합 솔루션이다.

Sensory의 인증 솔루션은 음성처리, 컴퓨터 시각, 기계 학습 등 자사의 강점을 활용한 정교한 기술이다. 특정한 개인을 인증하는 데 얼굴 인식과 화자 검증을 결합하여 사용자들로 하여금 매번 비밀번호나 PIN을 입력하지 않고도 기기가 안전하다는 것을 보장해 안전도를 강화시켜 준다.

고사양 스마트폰 사용자들은 지문을 사용한 생체 인식 도입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지만 기기 사용을 위해 자주 사용자의 손가락을 인식시키는 과정을 거쳐야 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거부감을 준 게 사실이다. 지문 인식 기능에는 휴대폰 단말기당 5~10달러의 추가 비용이 들어 이로 인해 비용 추가가 불가피하다. Seonsory 방식은 기존의 마이크와 카메라를 사용해 추가적인 하드웨어 설치비용을 제외시킴으로써, 다양한 환경 조건에서 정확성을 개선하면서도 동시에 저렴한 기기를 통해 이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큰 장점이다.

Sensory의 CEO 토드 모저(Todd Mozer)는 “소비자들은 스마트폰 잠금 과정에서 PIN이나 비밀번호 사용에 대해 불편하거나 복잡하다고 생각한다. 그 결과 단말기를 이용한 잠금 시스템 이용이 자주 이루어지지 않는다. Sensory의 생체 인식 인증은 사람들이 자주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편리하고 빠르면서도 높은 수준의 보안기술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TrulySecure™는 지문 인식 ID처럼 기기에 탑재된 생체 인식으로 클라우드 커넥션이 별도로 필요가 없다. 이는 자신의 생체 인식 정보가 개인 기기 외에 저장되는 것을 원치 않는 소비자들로부터 특히 눈길을 끌고 있다. 내장된 생체 인식은 높은 수준의 보안 방식에서 선호되고 있는데 클라우드 기반의 시스템은 해킹 및 침입에 취약하기 때문이다.

Opus Research의 수석 애널리스트 댄 밀러(Dan Miller)는 “Sensory는 접촉 기기의 작동이 필요 없는 멀티 모드의 보안 생체 인식 솔루션으로 핸드프리 컨트롤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결합 생체 인식은 모든 환경 조건에서 정확성과 성능을 개선할 수 있는 뛰어난 방식이다”고 강조했다.

TrulySecure™ 시연과 SKD 이용은 다음 연락처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sales@sensoryinc.com)

Sensory, Inc. 소개
Sensory, Inc.는 소비자 상품용 UX 기술 분야의 선두 기업으로 대화 인식, 대화 합성, 화자 검증, 비전 등을 위한 소프트웨어 솔루션과 IC의 제품군 일체를 제공한다. Sensory의 상품은 모바일, 자동차, 웨어러블, 장난감 및 여러 가전제품에 폭 넓게 활용되고 있다. Sensory는 자사의 TrulyHandsfree™ 음성 통제 기능을 활용하여 모바일 핸드셋 플랫폼의 초저전력소비 “상시 청취” 터치리스 컨트롤 기준을 설정해 왔다. 현재까지, Sensory의 기술은 5억 개 이상의 주요 소비자 제품에 반영되고 있다. Sensory 관련 정보는 www.sensoryi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TrulyHandsfree 및 TrulySecure는 Sensory, Inc.의 상표이다.

연락처

Sensory
홍보대행사 코비즈미디어/코리아비즈와이어(Korea Bizwire)
최용택 차장
02-6378-700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