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와이어 정책관리 솔루션, 독립 리서치 그룹이 실시한 모든 리서치 카테고리에서 ‘업계 최고’ 평가

뉴스 제공
Guidewire Software, Inc. 뉴욕증권거래소 GWRE
2014-07-01 21:55
포스터시티,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손해/상해(Property/Casualty (P/C)) 보험 업계에 소프트웨어 제품들을 제공하는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Guidewire Software, Inc., 이하 가이드와이어)(NYSE: GWRE)는 오늘 가이드와이어 정책센터(Guidewire PolicyCenter®)가 CEB 타워그룹(CEB TowerGroup)의 ‘정책 운영 시스템 기술 분석(Policy Administration Systems Technology Analysis) ’ 2014년 보고서에서 네 개 모든 카테고리에서 업계 최고 평가를 받았다고 발표했다. 네 개의 카테고리는 정책 수명주기, 운영 지원, 사용자 경험, 기업 지원 등이다.

CEB 타워그룹 기술 분석 보고서는 기술 투자 결정의 주요 요소를 확인하고 벤더용 기술 상품을 효율적으로 비교하기 위해 고안되었다. CEB 타워그룹 기술 분석 프로세스는 정보에 기반한 비즈니스 결정을 유도하기 위해 소비자 중심의 투명하고 공정한 평가를 제공한다. 보고서의 기술 분석 발췌는 (http://goo.gl/6vFnP7)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업계 전문가와 보험업자, 벤더들과의 인터뷰를 통해 질적/양적으로 풍부한 데이터를 통합함으로써, CEB 타워그룹의 분석가들은 “업계 최고”의 정책 운영 시스템을 정의하는 23가지의 특징을 확인했다. 이러한 특징들은 다시 회사 사용자 및 기업의 요구를 강조하는 네 가지 카테고리로 분류된다. 벤더 순위는 이 23가지의 “업계 최고” 특징에 기반해 각각의 상품을 채점하는 특허 받은 다섯 가지 포인트 순위선정 기법을 사용해 선정됐다. 높은 순위의 벤더들은 하위 카테고리 각각의 기술 점수를 합산한 점수에 기반해 “업계 최고” 업체로 선정된다. 가이드와이어 정책센터(Guidewire PolicyCenter)는 이 보고서의 네 가지 카테고리에서 모두 업계 최고 솔루션으로 평가받았다:

· 정책 수명주기(Policy Lifecycle) - 데이터 입력에서 진행 프로세싱까지 고객 정책의 수명주기를 관리하는 툴 포함.
· 운영 지원(Operational Support) - 인수업, 상품 관리, 배포 등 관련 업무를 지원하는 기능 평가 항목 포함.
· 사용자 경험(User Experience) - 시스템의 사용 용이성 및 보험업자들의 업무 진행과 보고 요청에 부합되는지 평가 항목 포함
· 기업 지원(Enterprise Support) - 기술 제공자의 계획의 적합도 및 보험업자의 전략적 조화에 영향을 주는 항목 포함

카렌 폴리(Karen Pauli) CEB 타워그룹 리서치 부장은 “정책 관리 시스템 시장의 개발은 사용자 편의와 운영 효율성 및 분석을 중심으로 진행되고 있다. 시장에서 최종 사용자와 설정 분석가들의 경험을 적용한 유연성과 유용성을 지닌 툴이 특히 발전하고 있는 것이 목격된다”고 말했다. 이어서 “정책센터(PolicyCenter)는 시장에서 가장 강력한 정책 시스템 중 하나로, 우리가 검토한 15개의 시스템 중 모든 분야에서 골고루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밝혔다.

브라이언 데스몬드(Brian Desmond)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 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CEB 타워그룹 분석가들이 우리의 정책 운영 시스템 전반을 포괄적으로 검토하고 보험업자들을 위한 진정한 업계 최고의 솔루션을 결정하는 요소들을 확인해준 데 대해 감사드린다”며, “CEB 타워그룹 분석가들이 혁신을 향한 우리의 노력은 물론, 정책센터의 힘과 깊이를 인정해 준 것에 감사한다”고 덧붙였다.

기술 평가 면책사항

CEB는 CEB 타워그룹 문건에 명기된 어떤 벤더나 상품 또는 서비스도 보증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들에게 “업계 최고”로 선정된 벤더들을 선택하라고 권유하지도 않는다. CEB 타워그룹의 리서치 보고서는 CEB 타워그룹 분석가들의 견해로 구성되었으며 사실을 언급한 것으로 간주되어서는 안 된다. CEB는 이 리서치와 관련해서 판매적격성에 대한 보증 또는 특정한 목적에 대한 적합성을 포함해 어떤 명시적 혹은 암시적 보증의 책임을 부인한다.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Guidewire Software) 소개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Guidewire Software)는 글로벌 손해/상해 보험업자들이 그들의 핵심 시스템을 교체하고 사업을 개조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소프트웨어를 개발한다. 유연성과 확장성이 탁월한 가이드와이어 솔루션은 보험업계가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시장 점유율을 높이며 운영 비용을 낮출 수 있도록 지원한다. 가이드와이어 인슈어런스스위트(Guidewire InsuranceSuite™)는 보험업자들이 기록용 운영 시스템으로 사용하는 핵심 시스템을 제공한다. 추가적인 상품들은 데이터 관리, 비즈니스 정보, 언제나/어디서나 접속, 안내 및 모니터링 등을 위한 지원을 제공한다. 전세계의 150여 개의 손해/상해 보험업체들이 가이드와이어를 선택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guidewire.com 참조. 트위터 계정: @Guidewire_PandC.

주: Guidewire, Guidewire Software, Guidewire ClaimCenter, Guidewire PolicyCenter, Guidewire BillingCenter, Guidewire InsuranceSuite, Guidewire PartnerConnect, Guidewire SolutionConnect, Guidewire Live, Live Inside, Before & After, Claim Canvas, Viewpoint, Deliver Insurance Your Way와 가이드와이어 로고는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Guidewire Software, Inc.)가 미국과/또는 그 밖의 국가에서 사용 중인 상표, 서비스상표 또는 등록 상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uidewire.com

연락처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Guidewire Software, Inc.)
다이아나 스토트(Diana Stott)
커뮤니케이션 이사(Director, Communications)
+1 650-356-4941
dstott@guidewi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