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육보건대 사이버지식교육원, ‘7월 여름휴가 특별할인 이벤트’ 진행
최근 경제불황과 취업난 속에 사회복지, 보육 관련 업종의 자격증이 세삼 주목 받고 있다. 학생, 취업 준비생 뿐만 아니라 특히 경력이 단절된 주부, 혹은 인생 2모작을 꿈꾸는 노인에 이르기까지 나이, 성별과 무관한 돌봄교사 자격증 취득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는 추세이다.
최근 대통령 공약사업으로 3월부터 시행중인 ‘초등 돌봄교사 제도’에 따라 저소득층 자녀나 맞벌이 부부 가정의 아이 중 희망자를 대상으로 하교 후에도 오후 10시까지 학교에서 아이들을 돌보아 주는 ‘오후 돌봄교사’의 수요가 확대되고 있다.
기존 16만명에서 24만 6120명으로 대상 학생이 늘어나면서 돌봄교사 확충이 불가피해짐에 따라 교육부에서는 돌봄교사 4000명 추가 채용과 보육교사 2급 자격증을 돌봄교사 채용 자격으로 채택했다. 이뿐만 아니라 시대의 변화에 따라 맞벌이 주부들을 위한 기업 내 어린이집, 가정어린이집의 수요 또한 증가하여 보육교사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삼육보건대 사이버지식교육원은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으며, 이번에 진행되는 ‘7월 여름휴가 특별할인이벤트’는 함께 할수록 혜택이 풍성해 지는 이벤트 구성이 특징이다.
먼저 1인 등록 시 50% 할인된 이벤트 가격으로 수강이 가능하며, 본인 외 1인 이상 등록 시 1인당 50,000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7월 여름휴가 특별할인이벤트’ 참여 방법은 전화(1661-3682), 혹은 홈페이지(http://cyber.shu.ac.kr)에서 친절히 학습 상담받고 등록 신청을 하면된다. 이번 이벤트는 7월 2일 개강반 대상으로 진행되며, 7월21일까지 선착순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7월 여름휴가 특별할인이벤트’는 서울에 위치한 삼육보건대학교에서 직접 운영하는 이벤트로서 대학기반의 안정성과 고급 컨텐츠 그리고 ‘학습자 관리’를 최우선 가치로 생각하는 1:1 학습자 지원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장점이 있다.
평생교육 환경변화의 시대적 요구에 따라 삼육보건대학교 사이버지식교육원 김경목 원장은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양성을 위해 수요자 중심의 교육시스템을 운영하고 미래 융복합 직업 창출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자아실현을 위한 필수 과정이 될 것으로 확신하며 도전하는 모든 학습자들이 사회복지사, 보육교사의 꿈을 이루기 바란다“ 고 말했다.
삼육보건대학교 사이버지식교육원 소개
삼육보건대학교 사이버지식교육원은 2013년 사회복지사 2급 과정으로 시작, 사회복지사 대표기관으로 자리매김하여 2014년에는 보육교사 과정 신설로 지,덕,체를 겸비한 온전한 사회복지, 보육 인재를 양성하는 명문 온라인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이다. 대학교 기반의 안정성, 양질의 컨텐츠, 어느 기관과 비교해도 우월한 1:1 학사 관리 시스템과 사회복지현장실습 센터를 직접 운영하고 있어 사회복지,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분들에게 논스톱으로 자격증 취득이 가능한 대한민국 대표 학습자 맞춤형 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cyber.shu.ac.kr
연락처
삼육보건대학 사이버지식교육원
박소희 대리
070-4652-192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삼육보건대학교 사이버지식교육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