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여름 특성화 캠프 참가자 모집

무더운 여름방학, 나를 성장시키는 기회로

2014-07-01 17:51
천안--(뉴스와이어)--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원장 박종문, 충남 천안 소재)은 여름방학을 맞아 5종의 특성화 캠프를 개최한다. 이번 캠프는 1, 2차로 나뉘어 열리며 1차는 오는 7월 28일부터 30일, 2차는 8월 5일부터 7일까지 모두 2박 3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이번 캠프는 초등학생에서 고등학생까지 다양한 교급에 맞추어 진행되며, 초등 4~6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캠프는 플로어볼, 추적놀이 등의 신체활동을 통해 자기 자신을 알고 스스로 발전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셀프 업 어드벤처 캠프’, 기초 천문학강의, 천체관측, 물로켓 및 풍등 만들기 등 과학 탐구 체험활동을 기초로 한 ‘푸른 별 우주과학캠프’가 있다.

초등 4학년에서 중등 3학년 대상으로 하는 캠프로는 디스크 골프, 짐볼 게임 등 신종 스포츠와 자세교정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밸런스 Q 캠프', 흙 밟기부터 초벌 및 재벌구이까지 도자기 작품을 완성 시키는 ‘흙이랑 도예캠프’가 있다.

또한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스킨스쿠버 활동을 통한 수중탐험과 모험개척 정신을 키우는 국가 인증활동인 ‘청소년 스킨스쿠버 캠프’가 진행된다.

캠프 모집은 1차는 7월 21일, 2차는 7월 28일까지이며, 각각 40명씩 참가자를 모집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nyc.or.kr)를 확인하면 된다.

※문의 :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활동운영부(041-620-7782,7772)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소개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은 청소년의 조화로운 성장을 다양하고 창의적인 체험활동을 통해 구현하고자 국가에서 설립한 청소년종합수련시설로서 1,000여명이 동시에 활동할 수 있는 숙박시설과 활동시설을 갖추고 있다. 청소년 시기에 필요한 기량과 품성을 체험활동을 통해 습득하고, 더 나아가 청소년들이 꿈을 펼치는데 있어 필요한 역량을 키워주는 일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초·중·고 학교를 대상으로 하는 시범수련 활동과 청소년 대상의 특성화캠프, 가족캠프, 청소년문화축제 등 다양한 청소년활동을 운영하고 있으며, 청소년지도자들의 역량 개발을 위해 연수센터를 설립하고 각종 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이 밖에도 글로벌빌리지 영어캠프, 독립군체험캠프, 장애캠프, 다문화청소년캠프 등의 ‘소외청소년 역량강화 지원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nyc.kywa.or.kr

연락처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고객지원부
김주희 과장
041-620-776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