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iae, 일본 웰빙 시장 겨냥한 조류제품 공급 위해 현지 최초 합작법인 설립

- Heliae, 일본에서 최초의 합작 투자 성사시키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서

- 지속 가능한 재료에 대한 일본 시장의 수요 충족을 위해 현지기업과 JV설립

- 일본의Sincere Corporation과 조류 생산 업체 설립을 위한 파트너십 체결

뉴스 제공
Heliae
2014-07-02 08:20
서울 및 애리조나--(뉴스와이어)--조류(algae) 생산 첨단기술 개발부문의 선두주자인 Heliae가 일본기업과 처음으로 합작법인을 설립해 세계시장 공략에 나선다.

Heliae는 일본의 폐기물 관리 및 재활용 기업인 Sincere Corporation과 합작투자 법인을 설립하고 일본 사가 市에 상업용 조류 생산 시설을 개발하기 위한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지난 1일 발표했다.

합작법인명은 Alvita Corporation이며 Heliae가 보유한 첨단 조류 생산 기술과 Sincere Corporation의 운영 기술, 유통 네트워크, 일본 시장에 대한 노하우를 접목시켜 건강 효과가 탁월한 강력한 항산화제인 천연 아스타잔틴(natural astaxanthin) 제품을 일본 지역 내 급성장중인 건강 및 웰빙 시장에 공급한다는 계획이다.

Sincere Corporation의 마스자카 유키히로(Yukihiro Matsuzaka) 대표는 “일본에서 조류 생산부문 기술 파트너들을 물색할 당시 Heliae가 진정 완벽한 의미의 패키지를 우리 쪽에 제안했다”며 “조류 생산 기술 플랫폼, (규모의 경제) 측면에서 보유한 오랜 경험, 여러 부문에 걸친 광범위한 인적 자원 등을 보유한 Heliae는 분명 세계적 수준의 기업이다. 당사는 Heliae와 합작회사를 설립해 조류 생산기술을 일본시장에 도입하는 계획에 대해 커다란 기대를 걸고 있다”고 밝혔다.

Heliae의 댄 사이몬(Dan Simon) 사장 겸 CEO는 “합작 프로젝트에 대한 현지시장의 호응도가 매우 높다. 신규 조류 생산 시설이 일자리 창출과 세수 증대를 통해 사가 市 지역의 공동체 발전에 큰 이바지를 하게 될 것이라는 점에 있어 자부심을 느낀다”고 언급했다.

사가 市의 조류 생산설비 건설 프로젝트는 2015년 착공 예정이며 Alvita의 아스타잔틴 제품의 일본 시판은 2016년경 개시될 예정이다. 사가 市 시설은 Heliae가 애리조나 州 길버트에 건설한 최초의 조류 생산 시설을 기반으로 설계될 계획이다. 애리조나 州에 위치한 이 시설은 2013년부터 운영되어 왔으며 북미 시장을 겨냥해 아스타잔틴을 생산하고 있다.

사이몬 사장은 또 “당사는 신중을 기해 파트너사를 선택한다. Sincere Corporation은 일본 시장에서 오랜 기간 성공한 기업이며 (우리 회사에 기여할) 상호보완적 기업 문화를 갖고 있다. 이번에 이루어진 파트너십 계약은 앞으로 구축하게 될 장기적 협력관계의 시작단계라고 본다. 양사는 파트너십을 통해 일본 전역의 여러 시장을 겨냥해 고품질 조류 제품을 제공하게 될 것이다. Sincere가 우리를 파트너사로 선택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양사의 성장 잠재력에 대해 높은 기대를 갖고 있다. 이제 진정한 의미의 (협력)업무가 시작되는 시점이다.”고 말했다.

Heliae 소개
Heliae®는 햇빛과 저비용 탄소 원료를 사용하여 조류에서 고가치 제품을 생산하는 플랫폼 기술 기업이다. 애리조나 주 길버트에 소재하고 있는 4가지 타깃 시장, 즉 개인 관리, 영양, 치료법 및 농업과학에서 자사의 핵심 생산 기술을 활용하고 있다. 업계 베테랑인 경영진과 세계적 수준의 과학기술을 확보하고 있는 Heliae는 전세계의 역동적인 시장들을 대상으로 조류 기반의 새로운 제품을 공급함으로써 조류 산업의 새로운 장을 열어 나가고 있다. www.heliae.com

Sincere 소개
1969년 설립 이래, Sincere Corporation (일본 도쿄 위치)은 “자연과의 공생”이라는 기업 철학을 내걸며 3대 핵심 영업 부문, 즉 폐기물 관리, 재활용 및 환경 개선/빌딩 관리 분야에서 기술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Sincere는 이를 통해 환경 보호활동에 대한 의식 있는 고객들의 기대에도 대응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Sincere 웹사이트 www.sincerehq.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heliae.com/

연락처

Jessie Adams-Shore
Grayling
이메일 보내기
415.593.1400

홍보대행 코비즈미디어/코리아비즈와이어(Korea Bizwire)
최용택 차장
02-6378-70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