뉘앙스, ‘Nuance PDF Converter Professional 8’ 출시

- PDF 생성, 편집, 역변환, 문자인식 전문 소프트웨어

- 음성인식, OCR(문자인식)기능 강화, 엑셀·워드·파워포인트 역변환 제공

뉴스 제공
네스지오
2014-07-02 08:22
서울--(뉴스와이어)--미국의 뉘앙스커뮤니케이션즈(Nuance Communications)는 ‘PDF Converter Pro 8’ 버전의 한글판을 한국총판인 ㈜네스지오(www.nuancekorea.co.kr 대표 한광희)를 통해 출시한다.

뉘앙스커뮤니케이션즈(www.nuancekorea.co.kr)는 현재 전 세계 업계 1위의 음성인식 기술 개발 회사다. 자연 언어 처리(Natural Language Processing, NLP), 자연 언어 이해(Natural Language Understanding)와 관련해서 다수의 원천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PDF Converter 제품은 뉘앙스사의 문자인식, 음성인식 기술을 기반으로 PDF 문서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PDF Converter는 10년 이상 전 세계 다수의 언어로 출시되고 있는 제품으로 성능의 우수성을 인정 받고 있는 제품이다. 주요기능으로는 PDF 생성, 편집, 역변환 기능과 종이문서를 스캔해서 PDF로 만들고 텍스트 파일로 추출해내는 기능과 음성을 인식하여 텍스트로 변환하는 기능, 파일 축소, 클라우드 연결 등 시장에 나와있는 PDF 애플리케이션 제품들이 지원하지 못했던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한다.

제품을 한글화하여 출시한 네스지오 한광희 대표는 “부담스럽지 않는 가격 대비 뛰어난 성능과 다양한 기능의 제공으로 인해, 그 동안 PDF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램 도입을 검토했던 기업 및 개인들에게 PDF 프로그램 정품 사용의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 또한 PDF를 사용하고 다양하게 응용하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제품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뉘앙스커뮤니케이션즈는 이번 PDF Converter 제품의 출시로 “고객들이 더욱 경제적이고 혁신적인 컴퓨팅 환경을 구축하는데 기여해 나갈 것”임을 강조하고 PDF 프로그램 시장의 1위 달성을 목표로 PDF 시장을 더욱 확대하며 주도권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http://www.nuancekorea.co.kr

웹사이트: https://www.gaaiho.co.kr/

연락처

네스지오
기획팀
한광희 대표
02-335-08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