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 ‘CPhI China 2014 국제의약품박람회’ 참가해 큰 호응 얻어

- 레모나의 맛과 제형에 세계가 반하다!

뉴스 제공
경남제약 코스닥 053950
2014-07-02 09:16
의령--(뉴스와이어)--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이 지난 6월 26일~28일 3일간 중국 상하이 엑스포센터에서 개최된 CPhI China 2014 국제 의약품 박람회에 참가해 큰 호응을 얻었다고 2일 밝혔다.

경남제약은 중국 시장을 타깃으로 인지도 상승 및 유통망 확보를 위해 한국 업체로는 유일하게 한국관이 아닌 E7홀 건강기능식품관에 전시부스를 설치하고 대표 품목인 레모나를 비롯한 레모비타씨, 비타쮸, 경남비타민씨 등의 비타민 제품군과 플라젠시아주, 자하거추출물, 자하생력 등의 태반 제품군을 홍보해 해외 바이어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레모나와 유사한 성분과 제형의 제품이 현재 중국내에 없어 물 없이 먹는 국내 최초의 비타민 레모나를 처음 시음해본 중국 및 동남아시아를 비롯한 중동 쪽 바이어들도 그 상큼한 맛에 반해 큰 관심을 보였으며, 연일 인파가 몰려 약 2,000여명이 관람객이 부스를 방문했고 이중 200여 업체와 제품에 대한 실질적인 업무 미팅이 이뤄졌다.

한편 경남제약은 주요 제품군 모두 중국 진출을 시작, 인태반주사제 ‘플라젠시아주’는 현재 중국 임상신청을 완료하고 임상 허가(CTP)를 기다리고 있으며, 레모나 제품은 지난해 중국의 메디빅사(社)와 판매계약을 체결하고 판매를 위한 등록 및 인허가가 진행 중이다.

경남제약 소개
경남제약은 1957년 설립 이후 인간 생명의 존엄성과 인류의 건강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으며 일반의약품(OTC)전문 제약회사로서 한길만을 걸어오고 있다.

http://www.lemona.co.kr

웹사이트: http://www.kyungnampharm.co.kr

연락처

레모나
홍보실
김라영 대리
02-3490-51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