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내몽고 후룬베이얼’ 직항상품 출시

뉴스 제공
하나투어 코스닥 039130
2014-07-02 09:22
서울--(뉴스와이어)--㈜하나투어(대표이사 최현석)가 올 여름휴가철 특별한 피서를 즐기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내몽고 후룬베이얼’ 상품을 출시했다.

중국 북방에 위치한 후룬베이얼은 지명은 다소 생소하나, 아름다운 대초원이 천연의 모습을 간직한 채 끝없이 뻗어 있는 인상적인 곳이다. 시원한 바람 가득한 초원 위에서, 그리고 별이 쏟아지는 청명한 밤하늘 아래서 즐기는 특별한 피서는 평생 추억으로 남을 수 있다.

후룬베이얼은 연중 추운 날씨가 계속되기 때문에 7~8월 여름철이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기로 꼽힌다. 이 시기 평균기온은 20도로 선선한 수준이며, 특히 올 7월 19일부터 한 달간은 후룬베이얼 하이라얼 공항에 아시아나항공 직항편도 한시적으로 취항해 2시간 50분이면 도착할 수 있게 된다.

이에 하나투어는 아시아나항공 직항편을 이용하는 후룬베이얼 여행상품을 선보였다. 그림에서 볼 법한 대초원을 비롯해 세계 3대 별 관측지로 불리는 몽고 밤하늘 감상, 그리고 중국과 러시아를 잇는 화려한 도시 만주리와 아시아 최대규모의 원시삼림 등 내몽고 핵심관광지들을 두루 돌아보는 일정이다. 여기에 몽고 전통 가옥인 게르에서 하룻밤 숙박하고 상품에 따라서 승마체험과 원시삼림 레프팅, 순록에게 먹이주기 등 다양한 체험활동도 즐길 수 있다. 상품가는 3박4일 일정이 84만 9천원부터, 4박5일이 99만 9천원부터다. (각각 유류할증료 별도)

하나투어는 관련 기획전을 통해 성인 1인 예약시 동반 1인 상품가를 5만원 할인해 주고, 후룬베이얼 특산품인 블루베리를 증정하는 등 예약자들에게 특전을 제공하고 있다. 상품 및 기획전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www.hanatour.com / 1577-123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팀
오승환 사원
02-2127-66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