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클라란스 토탈 V 에센스’ 단독 선판매

- 롯데닷컴, 오는 6일까지 클라란스 제품 전 구매 고객에게 ‘토탈 V에센스 10ml’ 증정

- 9만원 이상 구매고객, ‘토탈 V에센스 10ml’, ‘V 마스크 랩 15ml’, ‘V 아이 리프트 8ml’ 증정

뉴스 제공
롯데닷컴
2014-07-02 09:23
서울--(뉴스와이어)--동안의 조건은 슬림한 V자형 얼굴라인. V라인이 탐나는 여성이라면 솔깃할 만 한 소식이 있다.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에서는 오는 6일까지 클라란스의 4세대 토탈 V에센스를 단독 선판매한다. 클라란스의 토탈 V에센스는 아시아 여성의 둥글고 무거운 얼굴선을 보다 또렷하게 정리해 주는 제품으로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탄력 넘치는 또렷한 얼굴로 가꾸어 준다. 기존 클라란스의 ‘V 에센스’의 경우 과다한 수분을 조절하는 데 도움을 주어 가벼운 얼굴선으로 가꾸어 주는데 집중했다면, 4세대 토탈 V에센스는 더욱 강력해진 리프팅 효과와 천연 보습효과로 바르는 즉시 끌어올린 듯 리프팅 된 느낌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구아라나 추출물이 얼굴 모양을 더욱 또렷하게 정리해주고, 제룸벳 진저 추출물이 과다한 수분을 조절하는 데 도움을 주며, 감 추출물이 처진 얼굴을 리프팅 해준다.

클라란스의 신제품 토탈 V에센스는 롯데닷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세트 구성으로, ‘토탈 V 에센스 50ml(9만4000)’를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토탈 V에센스 10ml’를 증정한다. 롯데닷컴과 클라란스가 제공하는 혜택은 이뿐만이 아니다. 클라란스 전제품 구매 시 ‘토탈 V에센스 10ml’를, 클라란스 제품을 9만원 이상 구매 시 ‘토탈 V에센스 10ml’, ‘V 마스크 랩 15ml’, ‘V 아이 리프트 8ml’까지 증정해 보다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본 사은품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여행용으로 갖고 다니기 알맞은 사이즈로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다.

롯데닷컴 백화점팀 정수연MD는 “여름철은 피부가 주기적으로 열에 노출되면서 탄력을 잃고 노화가 빠르게 진행되기 때문에 더욱 더 세심한 피부관리가 필요한 시기”라며, “클라란스의 토탈 V 에센스는 여름철 피부케어로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유용한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클라란스의 4세대 ‘토탈 V 에센스’는 1999년 첫 출시 이후, 15년 간 혁신적인 리뉴얼을 거듭하여 탄생했다. 클라란스의 V에센스는 매 1분마다 1개씩 판매되며 총 판매량만 3만 개 이상을 기록한 클라란스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이다. 아시아에서만 40개 이상의 뷰티 어워드를 수상하며, 제품의 효과를 수치로 증명하고 있다. 본 제품은 아침 또는 저녁에 얼굴 전체와 목까지 사용할 것을 권장하며, 클라란스만의 ‘오토 리프팅 마사지법’을 함께 활용하면 더욱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클라란스의 60년 트리트먼트 역사와 전문성을 기반으로 한 ‘오토-리프팅 마사지법’은 5가지 기본동작으로 이마, 눈, 볼, 턱과 턱선, 귀와 목을 자극하는 동작으로 구성됐다. 본 마사지는 얼굴의 과다한 수분을 조절해 얼굴을 정돈해 주어, 한결 가볍고 또렷한 얼굴로 가꾸어 준다. 오토리프팅 마사지법은 클라란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om

연락처

롯데닷컴 홍보대행
KPR
박지홍
02-3406-21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