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치면 후회할 ‘모차르트!’, 3일 마지막 티켓 예매 시작

- 뮤지컬 ‘모차르트!’ 티켓 예매율 고공행진! 쏟아지는 관객들의 극찬 속에 예매전쟁 예고

뉴스 제공
EMK뮤지컬컴퍼니
2014-07-02 09:44
서울--(뉴스와이어)--2014년 확 달라진 작품으로 관객과 언론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으며, 티켓 예매율 고공행진을 지속하고 있는 뮤지컬 ‘모차르트!’가 7월 3일(목) 마지막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이번에 오픈되는 티켓은 7월 26일(토)부터 8월 3일(일)까지의 공연으로 ‘모차르트!’의 티켓을 거머쥘 수 있는 마지막 기회다.

뮤지컬 ‘모차르트!’는 지난 6월 10일 프리뷰 공연 개막을 앞두고, 인터파크 예매사이트 주간 예매율 1위는 물론 월간 예매율 1위까지 차지하며 ‘베스트셀러’의 명성을 입증했다.

공연 개막 이후에도 관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꾸준히 예매율이 상승하면서 1위 자리를 굳건하게 지키고 있다. “나는 나는 모차르트 중독(axuai)”,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공연(99wen)”, “모차르트 후회 없는 선택(vend)”, “더 이상의 모차르트는 없다(udong34)”, “마약 같은 모차르트!(duswn1**)” 등 개막 2주 만에 2,300여 개가 넘는 관람 후기가 게재되면서 더욱 관객몰이에 박차를 가하고 있어 마지막 티켓 오픈 역시 예매 전쟁을 방불케 할 것으로 예상된다.

‘모차르트!’는 천재음악가 모차르트의 일대기를 다룬 작품으로 천재이기 전에 한 사람으로서 사랑 받으며 자유롭게 살아가기를 원했던 ‘인간, 모차르트’에 주목하고 있다. 특히 2014년 공연은 대본, 음악, 안무, 무대 등 작품의 모든 요소를 변화시키며 탄탄한 드라마와 주옥 같은 넘버, 화려하면서도 독특한 무대와 의상까지 한데 어우러져 완성도 높은 작품성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임태경, 박은태, 박효신, 김소향, 임정희, 정재은, 민영기, 김수용, 박철호, 이정열, 신영숙, 차지연 등 국내 최고의 실력파 배우들의 열연은 작품에 대한 몰입도를 극대화시킨다.

뮤지컬 ‘모차르트!’는 8월 3일(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되며, 인터파크 티켓 예매 사이트와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예매 가능하다. 티켓 가격은 VIP석 13만원, R석 11만원, S석 9만원, A석 7만원, B석 5만원, C석 3만원이다.

EMK뮤지컬컴퍼니 소개
㈜EMK뮤지컬컴퍼니는 뮤지컬 산업의 다양화와 세계화를 목표로 브로드웨이와 웨스트엔드 뮤지컬이 성행하던 국내 뮤지컬 시장에 정통 유럽뮤지컬을 선보이며 새로운 바람을 일으켰다. 뮤지컬 ‘모차르트!’를 시작으로 ‘엘라자벳’, ‘레베카’, ‘황태자 루돌프’에 이르기까지 관객과 언론의 극찬을 받으며 성공적인 흥행신화를 이끌어가고 있다. ㈜EMK뮤지컬컴퍼니의 뮤지컬은 국내에 소개된 기존 라이선스 뮤지컬과는 다르게 ㈜EMK뮤지컬컴퍼니만의 제작 노하우가 담겨있다. 음악과 대본을 제외한 연출, 무대, 의상, 조명 등 뮤지컬의 모든 부분을 한국 관객의 정서에 맞게 재창조한 작품이다. 이런 특별한 시도는 한국 관객의 호응과 관심을 단 시간 안에 이끌어냈으며 원작자로부터 세계 최고의 프로덕션이라는 칭호를 받기도 했다.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EMK뮤지컬컴퍼니는 라이선스 신작인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댄스 오브 더 뱀파이어’와 ‘팬텀’ 뿐만 아니라 세계인을 감동시킬 250억 규모의 월드 프리미어 뮤지컬 ‘마타하리’ 의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월드 프리미어 프로젝트는 한국공연을 시작으로 유럽과 영국, 미국 등에서 공연될 예정이며 한국 뮤지컬 계에 또 다른 역사로 남을 것이다. 더불어 ㈜EMK뮤지컬컴퍼니는 다양한 공연문화사업의 탄탄한 인프라를 바탕으로 공연 비지니스 분야의 트렌드 리더(Trend-Leader)로서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문화 산업 발전에 이바지하며 차별화된 공연 제작 전문 회사로 꾸준히 성장해 나갈 것이다

http://www.musicalmozart.co.kr/

연락처

EMK뮤지컬컴퍼니
홍보마케팅팀
강민영 대리
02-6391-63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