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다인르크로이, MAUI 고급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탑재한 WaveSurfer 3000 오실로스코프 발표

- 최고 500MHz 대역폭, 풍부한 측정 툴, 멀티 기능과 10.1’’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 제공

2014-07-02 10:10
서울--(뉴스와이어)--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지사장 이운재 http://teledynelecroy.co.kr)는 오늘(2일) MAUI 고급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특징으로 하는 프리미엄 보급형 오실로스코프 WaveSurfer3000 시리즈를 발표했다.

MAUI는 10.1인치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에서 다양한 측정 툴과 여러 장비 기능을 통합시킨 사용자 중심의 인터페이스로 텔레다인르크로이의 고급 기종의 오실로스코프에만 적용되었던 기술이다. WaveSurfer3000 오실로스코프는 200MHz-500MHz 대역폭 범위에서 채널 당 10Mpts 메모리와 4GS/s 샘플 속도를 제공한다. WaveSurfer3000은 또한 펑션 발생기를 내장한 파형발생기, 시리얼 데이터의 트리거와 디코드를 제공하는 프로토콜 분석기, 16채널의 혼합 신호 측정이 가능한 로직 분석기 등 다기능 장비로 활용할 수 있다.

초당 130,000 회의 매우 빠른 파형 업데이트 속도, 파형을 되돌려 볼 수 있는 히스토리 모드, 그리고 텔레다인르크로이의 독자적인 WaveScan 고급 검색기능 등 WaveSurfer3000은 파형의 오류 탐지를 위한 탁월한 성능을 제공한다. 아울러 고급 능동 프로브 인터페이스를 통해 고전압, 고주파, 전류, 차동 신호 등 다양한 신호를 측정 가능하다. 여기에 강력한 연산 및 측정, 시퀀스 모드, LabNotebook 등 디버그와 분석, 문서화를 더욱 빠르게 완료해주는 훌륭한 툴들도 갖추고 있다.

MAUI 고급 사용자 인터페이스

MAUI는 사용자의 손가락 하나로 오실로스코프의 모든 성능과 기능의 활용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개발된 고급 사용자 인터페이스이다. MAUI 는 “터치”, “단순함”, 그리고 “문제해결”의 3가지 모토를 기반으로 고안되었다. “터치”는 파형의 위치변경과 확대, 커서의 이동, 측정 설정 등 오실로스코프의 핵심 제어와 직관적인 터치스크린 작업이 상호작용하도록 개발되었다. “단순함”은 기본 기능들과 고급 툴들의 사용을 간단하고 쉽게 작업할 수 있도록 통합시켰다. “문제해결”은 문제의 원인을 빠르게 알아내기 위해 파형의 모든 양상을 측정할 수 있도록 했다. 이러한 문제의 원인은 디버그 도구를 사용하여 찾아내고, 분석 도구를 이용해 빠르게 해결할 수 있다.

텔레다인르크로이(Teledyne LeCroy) 소개
텔레다인르크로이(Teledyne LeCroy)는 오실로스코프, 시리얼 데이터 분석기, 프로토콜 분석기의 리더로써 복잡한 전자 신호에 대한 빠른 측정과 분석, 검증을 제공함으로써 제품 혁신을 이끌어내는 기기를 개발한다. 텔레다인 르크로이의 광범위한 테스트 솔루션은 컴퓨터/반도체/소비가전, 데이터 스토리지, 차량/산업용, 군사/항공우주 및 통신 분야에 적용되며, “WaveShape 분석” 의 창시자이자 리더로써 오늘날 정보통신 산업에 기여하였다. 텔레다인 르크로이는 미국 뉴욕 체스트넛 리지에 본사가 있고 1964년 설립되었다. 한국지사인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는 1998년 설립되었다. teledynelecroy.com, teledynelecroy.co.kr을 방문하시면 더 자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teledynelecroy.com/korea

연락처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
마케팅팀
박지윤 과장
02-558-88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