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위브, 2014년 브라질 축구 국가대표팀에 매트리스 토퍼 제공

누카타, 일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프리미엄 매트리스 토퍼와 베개로 인기를 얻고 있는 에어위브(airweave)가 브라질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들의 숙면을 지원하고 나섰다. 에어위브는 2014 브라질 월드컵 토너먼트 기간에 사용할 수 있도록 선수 전원에게 탄력이 우수한 휴대형 매트리스 토퍼인 ‘에어위브 포터블 듀얼 모드’(airweave portable DUAL MODE)를 제공했다. 브라질 축구대표팀은 월드컵에서 5차례나 우승컵을 거머쥐며 세계에서 가장 성공한 국가대표팀으로 꼽힌다. 편안한 숙면은 누구에게나 중요하지만 브라질 축구대표팀 선수들과 같은 운동 선수에게는 그 중요성이 더욱 크다. 경기에서 최고의 기량을 발휘하려면 효과적인 휴식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에어위브는 브라질 축구대표팀을 후원하게 된 데 자부심을 느낀다.

에어위브(airweave) 소개

2007년 설립된 에어위브는 프리미엄 매트리스 토퍼 브랜드로 최상의 숙면을 도와주는 안락한 지지를 제공한다. 과학적으로 입증된 토퍼는 통기성이 우수한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수면 중 뒤척임을 용이하게 해 주는 뛰어난 복원력을 통해 보다 편안한 수면을 제공한다. 에어위브는 다음과 같이 많은 이들의 일상과 운동 선수들의 기량 증진에 도움을 주고 있다.

· 미국, 오스트리아, 프랑스, 독일, 스위스, 일본을 포함한 다수 올림픽 대표단이 에어위브를 사용한다. 2014 소치 동계 올림픽에서 메달을 획득한 선수 중 거의 33%가 에어위브가 베딩 토퍼를 제공한 올림픽 팀 소속이었다.
· 마스터스 대회를 두 차례 제패한 부바 왓슨(Bubba Watson)과 LPGA 투어 스타 폴라 크리머(Paula Creamer)를 포함해 전 세계 최고의 아마추어 및 프로 선수들이 에어위브를 사용한다.
· 파리 오페라 발레스쿨(Paris Opera Ballet School) 기숙사의 전 침대에 에어위브 베딩 토퍼가 구비돼 학생들의 숙면을 돕고 있다.
· 500명 이상의 IMG아카데미(IMG Academy) 학생들이 에어위브 베딩 토퍼를 사용한다. IMG아카데미 기숙사에도 에어위브 베딩 토퍼가 제공된다. (IMG아카데미에서는 에어위브 베딩 토퍼가 개인의 경기 성적에 미치는 영향을 측정하기 위한 수면 연구가 진행됐다.)
· 일본항공(Japan Air Lines) 국제선의 퍼스트/비즈니스 클래스 승객들이 에어위브 베딩 토퍼를 사용한다.
· 포시즌 호텔 도쿄(마루누치 소재), 리츠칼튼 상하이 푸동, 리츠칼튼 베이징 파이낸셜 스트리트, 파크 하이야트 상하이 등 최고급 호텔 투숙객이 에어위브 베딩 토퍼를 사용한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airweave.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에어위브 베딩 토퍼의 주요 효과

1. 복원력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뒤척임을 용이하게 하고 잠을 더 푹 자게 해준다.

2. 하중 분산 효과가 뛰어나 신체 압박을 방지하고 최대 압력점을 최소화한다.

3. 통기성이 우수한 핵심 소재로 만들어져 자는 동안 발생하는 체열과 땀을 날려준다.

4. 매트리스 커버와 핵심 소재는 물빨래가 가능하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irweave.com

연락처

에어위브(airweave inc.)
글로벌 마케팅(Global Marketing)
아라마치 후미(Fumi Aramachi)
+(81) 3 5511 2555
global-marketing@airweave.jp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