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RC, 세계은행 원조로 인도 북동부에서 응급 의료 헬기 서비스 출범 계획

- 초저가 의료 서비스 제공…의사 상담 미화 1~2 달러, 혈당 검사 35센트, 갑상선 검사 3달러, CT 촬영 15 달러, MRI 42 달러

뉴스 제공
GNRC
2014-07-02 11:15
가우하티, 인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GNRC(구 가우하티 신경학 연구센터(Guwahati Neurological Research Centre))는 인도 북동부 오지 지역을 대상으로 헬리콥터를 이용한 에어 앰뷸런스와 찾아가는 의료 서비스를 출범하기로 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 서비스는 병원 이용이 어려운 지역에 정기적으로 GNRC 의료진이 탑승한 헬기를 파견해 북동부의 아루나찰 프라데시주, 아삼주, 메갈라야주, 마니푸르주, 미조람주, 나갈란드주, 트리푸라주, 시킴주 거주민에게 방문 의료를 제공하게 된다.

이날 발표는 GNRC 노스 가우하티 캠퍼스 오픈 6개월을 기념하기 위해 가우하티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이뤄졌다. 인도 북동부 최초의 전문 의료 시설인 이 병원은 300 병상과 더불어 최첨단 진단 및 치료 시설을 갖추고 있다. GNRC는 미화 1~2 달러에 의사 상담을 지원하는 것을 비롯해 혈당 검사 35 센트, 갑상선 검사 3 달러, CT 촬영 15 달러, MRI 42 달러 등 초저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노말 찬드라 보라(Nomal Chandra Borah) GNRC 병원 CMD는 “이 병원은 지난 6개월 동안 엄청난 호응을 얻었으며 현재 일일 외래 환자가 200명에 달한다”고 소개했다.

GNRC 메디컬(GNRC Medical)은 최근 세계은행그룹(World Bank Group)으로부터 ‘인도 개발 시장’(India Development Marketplace) 계획의 지원 대상으로 선정돼 미화 15만 달러를 원조받았다. 보라 박사는 “세계은행그룹의 지원금과 맞춤형 개발 프로그램은 우리의 운영 모델을 확대하고 의료 수요와 의료 제공 능력 간 간극을 좁히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며 “향후 5년 안에 북동부 지역과 그 박의 지역에 병원 10곳을 추가로 구축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GNRC 병원 소개

GNRC(구 가우하티 신경학 연구센터)는 1985년 노말 찬드라 보라 박사에 의해 설립됐다. GNRC병원은 인도 북동부 최초의 전문 의료센터로 현재 500개 병상을 제공하는 3개 병원을 운영하고 있다. 이 병원은 영국 런던의 영국표준협회(British Standard Institute)로부터 ISO 14001:2008 인증을 획득했다.

GNRC SNS: 트위터(http://goo.gl/GEFPE4), 페이스북(http://goo.gl/Td6uxm), 유튜브(http://goo.gl/opp8Bz)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GNRC
므리날 알리 하자리카(Mrinal Ali Hazarika)
+91 95084-14653
Mrinalali.hazarika@gnrchospitals.com

수시미타 사카르(Sushmita Sarkar)
+91 98206-61186
Sushmita.sarkar@adfactorspr.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