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다드차타드은행, 부모와 자녀를 위한 ‘디즈니 캐릭터 통장 및 체크카드’ 출시

2014-07-02 11:26
서울--(뉴스와이어)--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1일 디즈니 인기 애니메이션인 ‘겨울왕국’의 캐릭터와 미키마우스를 모델로 한 통장과 카드를 출시했다.

이는 디즈니코리아가 국내 금융권과 협업한 최초의 사례다. ‘Let it go’ 열풍과 함께 인기를 끈 ‘겨울왕국’의 캐릭터와 디즈니를 대표하는 미키·미니마우스 등 어린이에게 친숙한 캐릭터를 금융상품 디자인에 활용해 어린이가 저축하는 재미와 습관을 갖도록 했다.

디즈니 캐릭터를 좋아하는 자녀를 둔 부모 및 성인이 ‘마이심플통장’, ‘내지갑통장’, ‘리워드360체크카드’에 신규 가입하면 디즈니 캐릭터가 새겨진 통장 또는 체크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어린이를 위한 ‘자녀사랑통장’도 디즈니 캐릭터 디자인의 통장 발급이 가능하다.

특히 겨울왕국 캐릭터 통장은 한정판으로 제작돼 마이심플통장, 내지갑통장, 자녀사랑통장에 새로 가입하는 고객 가운데 선착순 5만 명에게 발급된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1일 오후 서울 중구 제일지점에서 디즈니 통장 및 체크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열었다. 이날 이벤트에는 스탠다드차타드그룹 CEO 피터샌즈, 스탠다드차타드 아시아 CEO 자스팔 빈드라, 한국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은행장 아제이 칸왈 등이 참석했으며 특히 ‘아빠 어디가 시즌 1’로 유명세를 탄 배우 이종혁과 이준수 부자가 참석하여 ‘자녀사랑통장’에 가입해 눈길을 끌었다.

아제이 칸왈은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장은 “디즈니 캐릭터와 금융상품의 결합한 디즈니 캐릭터 통장 및 체크카드 출시는 고객들에게 경쟁력 있는 상품과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려는 노력의 산물”이라며 “특히 어린이 고객들이 저축하는 습관과 더불어 저축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의 ‘마이심플통장’은 출시 1년 만에 수신 3조 원을 달성하고 다시 4개월 만에 누적 수신 4조 원을 넘어서는 등 여유자금 예치 통장으로 각광받고 있다. 내지갑통장은 전국 모든 자동화기기의 출금 수수료 면제와 같은 다양한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하는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의 대표적 주거래통장이다.

또 어린이 및 청소년을 위한 ‘자녀사랑통장’은 예치 금액이 커질수록, 그리고 출금 횟수가 적을수록 높은 금리를 제공해 자녀들이 어려서부터 저축 습관을 기르기에 유용한 상품이다.

아울러 리워드360체크카드는 일상 생활에서 많이 이용하는 식당, 온라인, 병원, 학원 등에서 사용 금액의 5%를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상품이다.

디즈니 캐릭터 통장과 체크카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탠다드차타드은행 홈페이지(www.standardchartered.co.kr) 또는 고객컨택센터(1588-159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tandardchartered.co.kr

연락처

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
홍보팀
정한영 부장
02-3702-35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