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년넷, 여름휴가를 위한 연비절감 ‘리온엑스 1+1’ 이벤트 실시

- 자동차를 변강쇠로…냉각수에 넣는 연료절감제 ‘인기’

뉴스 제공
천년넷
2014-07-02 13:14
고양--(뉴스와이어)--자동차 운전자에게 희소식이 있다. 천년넷 아이디어쇼핑몰 웰피아닷컴(www.welpia.com)에서 여름휴가철을 맞아 고객대상으로 ‘1+1 추가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제품은 차량 냉각수에 넣는 연료절감제 ‘리온엑스(ReOn-X)’.

이 제품은 자동차 냉각수 첨가 방식으로 냉각수 교환 시 부동액에 첨가하거나 기존 차량은 냉각수에 리온엑스를 첨가하면 차량 연료절감 효과를 볼 수 있다. 냉각수는 보통 2만km 주행 이후에 교체하기 때문에 대략 2년 동안 추가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

리온엑스(ReOn-X)는 빛에너지를 이용한 원적외선 방사 물질이다. 산업적으로 이용한 것은 1938년 미국의 포드 자동차 회사에서 자동차의 도장건조에 사용한 것이 시초. 19세기 신소재로 불리는 원적외선을 방사하는 세라믹스가 개발되어 우리생활에 혁명을 일으키면서 새로운 문화를 만들었고, 최근 빛에너지를 물체에 주입하는 원적외선 방사주입기술이 개발되어 원적외선 생성기술의 획기적인 안정화 및 첨단화가 구현되었다.

한국원적외선 응용평가연구원에 의하면 기능성 신소재(원적외선 방사)의 경우 일반섬유에 원적외선을 처리하였을 때 방사율이 88.4%, 일반생수에 처리하였을 때 방사율이 88.3%에 달하는 등 원적외선 효능이 필요한 기능성 제품 생산이 지속적으로 출시되고 있다.

현대중공업에서는 이 기술을 접목하여 전기절감에 대한 테스트를 진행하였는데, 그 결과 전기 파형이 안정되고 역률이 개선되었으며 유효전력이 전년대비 약 7.6%(테스트 15개월 진행) 절감됨을 알 수 있었다. 리온엑스를 냉각수에 첨가하면 엔진 부드러워져 소음이 줄어들고, 출력이 증가하며, 연비가 향상된다. 즉 연료절감, 출력증강, 매연·소음감소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판매회사 천년넷 관계자는 “고객님들의 즐거운 여름휴가를 위해 전 직원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시기”라며 “더 많은 혜택을 위한 고객만족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올여름 휴가철에 장거리 운전을 하는 고객을 위한 연비절감 비용절감 이벤트는 웰피아닷컴(www.welpia.com)에서 ‘1+1 추가증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1688-1445)

천년넷 소개
㈜천년넷은 2007년 6월 설립하여 신상품 연구와 개발을 지속적으로 하고있다. 식품 브랜드 천년의 아침(선인장을 원료한 건강식품), 화장품 브랜드 Dr.C(약용화장품&기능성마스크팩), USA 공기청정기 Wein Products Inc. Alpine Technologies Inc. 한국&세계총판권(AUTO MATE, MINI MATE, BIG MATE, NaturalAir NA50i etc.)을 가지고 있다. ㈜천년넷은 신제품에 대한 개발자의 관점, 판매자의 관점, 고객의 관점을 분석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조화를 통해 상호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도록 생생한 입체 콘텐츠를 생성하고 있다.

리온엑스 보도자료: http://www.etnews.com/201305020302

웹사이트: http://www.welpia.com

연락처

㈜천년넷
마케팅팀
배기호 팀장
031-818-99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