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화장품 ‘네이크업 페이스’, 씻어낼 필요 없는 각질제거 크림 선보여

- 문지르고 닦아내고 씻어낼 필요 없는 원스톱 각질제거 크림

- 글리콜릭산 함유로 묵은 각질, 화이트헤드, 블랙헤드까지 부드럽게 녹여 제거

뉴스 제공
네이크업페이스
2014-07-02 14:59
서울--(뉴스와이어)--건강한 민낯 피부를 위한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네이크업 페이스(NAKE UP FACE, 대표 강병기)가 씻어낼 필요 없는 신개념 각질제거제 ‘아하 스케일링 크림’을 출시했다.

네이크업 페이스 아하 스케일링 크림은 피부과나 에스테틱의 스케일링 프로그램에 사용하는 AHA의 일종인 글리콜릭산을 이용한 각질제거 크림이다. AHA 중에서도 글리콜릭산은 입자 크기가 작아 피부 속으로 침투가 빠르고 각질을 제거하는 효능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알갱이를 피부에 문질러 각질을 제거하는 기존의 각질 제거제와 달리 바르는 것만으로 묵은 각질과 블랙헤드, 화이트헤드를 부드럽게 녹여주므로 사용이 쉽고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아하 스케일링 크림은 글리콜릭산 함유량에 따라 여성용 5%, 10% 그리고 남성용 10%로 나뉘어져 있어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게 선택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피부 장벽 강화와 진정 효과에 도움을 주는 병풀 추출물과 수분을 끌어당겨주는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 데 주력했다. 현재 식약처로부터 미백 기능성을 인증 받았으며 색소, 알코올, 프로필렌글라이콜, 탈크, 미네랄오일, 벤조페논, 트리에탄올아민, 향료를 배제하여 피부에 편안하게 작용한다.

네이크업 페이스의 아하 스케일링 크림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www.nakeupface.com)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현재 신규가입회원에게 3천원 할인 쿠폰을 발급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회원가입 후 신청자에 한해 3종 샘플을 무료로 발송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네이크업 페이스 고객센터(1800-9394)로 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nakeupface.com/

연락처

네이크업페이스
홍보팀
강수민 과장
070-4355-5078
이메일 보내기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