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맵 ™, 전환 분석 기능 추가

뉴스 제공
비즈스프링
2014-07-03 09:30
서울--(뉴스와이어)--비즈스프링이 히트맵™ (www.heatmap.co.kr) 서비스에 전환 분석 기능을 업그레이드했다고 밝혔다.

히트맵™은 웹사이트에서 방문자가 클릭한 좌표를 시각화하여 열분포 이미지로 보여주는 서비스로 웹분석에 익숙하지 않더라도 리뉴얼 전, 후 클릭 영역별 비교를 통해 광고성과를 분석하고 방문자의 관심도를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로 추가된 전환 분석 기능은 실시간으로 클릭뿐만 아니라 방문자들의 전환(주문/매출, 회원가입, 예약)을 한 화면에 시각적으로 리포팅하는 것이 특징이다. 전환 분석 기능을 이용하면 실시간으로 전환을 보고, 각 영역별 전환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어 웹사이트 기획 의도에 방문자들의 행동이 부합하는지 측정할 수 있다.

최근에는 메이크샵과 서비스 제휴가 이루어져, 메이크샵 고객들은 관리자 센터에서 간편하게 히트맵™을 신청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메이크샵 관리자 센터에서 히트맵™을 사용하면 서비스 연동을 통해 자동으로 스크립트가 태깅되도록 제공하여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비즈스프링 히트맵™ 담당자는 “웹사이트 관리자들의 상품 배치나 랜딩페이지 구성에 대해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히트맵™에 전환 분석 기능을 추가하게 되었다. 전환과 클릭을 한 화면에서 확인 할 수 있어 전환을 유도하는 웹사이트의 콘텐츠를 배치하는데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비즈스프링 소개
(주)비즈스프링은 2002년 설립하여 약 13년동안 웹분석 서비스를 운영해온 국내 대표적인 웹분석 서비스이다. 랭키순위 기준 상위 웹사이트의 선택률 1위를 차지 하고 있으며, 단순히 고객수를 늘리기 보다 고객 하나하나의 성공을 위한 실용적 가치제공과 고객지원을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 로거™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95% 이상이 만족하고 있는 고객 중심 웹분석 서비스이다.(* 랭키순위 100위 이내 웹분석 사용 웹사이트 점유율 약 40% 이상 점유. 2010년 5월 기준) 로거™는 국내 웹분석 ASP 서비스 중 최초로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GS인증, 우수ASP서비스 선정, 디지털이노베이션대상 최우수상 수상 등을 통해 독자적인 기술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으며, 대한민국전자정부, 기업은행, 하나은행, 대한항공, CJ홈쇼핑, NCsoft, KT, 삼성네트웍스, Mnet 등을 포함한 우수 웹사이트 약 1천여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는 믿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웹사이트: http://www.bizspring.co.kr

연락처

(주)비즈스프링
SaaS사업팀
이채민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