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 리빙·주방·생활용품 박람회 ‘MEGASHOW 2014 SEASON I', 일산 킨텍스서 열려

- “메가쇼”, 국내 최저가 한정판 구매쿠폰 ‘메가딜’ 도입

- 관람객 대상 화끈한 경품 제공

뉴스 제공
메가쇼
2014-07-02 17:27
서울--(뉴스와이어)--오는 7월 3일부터 6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주부가 꿈꾸는 리빙, 주방, 생활용품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메가쇼가 열린다.

200여개사가 참가하는 메가쇼는 메가리빙, 메가키친, 메가푸드, 메가뷰티&헬스, 메가라이프스타일 등 5개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아일랜드식탁 특별관, 로컬푸드관, 캠핑용품관 등 주 관람객인 주부들의 관심이 높은 품목으로 특별관을 구성하여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메가쇼에서는 참가기업의 제품을 구매할 때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내용을 메가쇼 홈페이지(www.megashow.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그 중 파격적인 가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메가딜’ 쿠폰은 메가쇼 홈페이지에서 7월 2일 18시까지만 한정 발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선착순 이벤트, 경품 추첨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가 준비되어 있어 관람객의 만족도를 높일 전망이다.

2013년 메가쇼를 관람한 관람객은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어 좋았는데 이번 행사에는 더욱 다양한 할인 쿠폰 혜택도 받을 수 있어 특히 기대가 된다’는 홈페이지 댓글을 남겼다.

‘메가쇼 2014 시즌I’은 7월 3일 목요일부터 7월 6일 일요일까지 일산 킨텍스 4홀에서 진행되며, 참가기업 정보는 박람회 홈페이지(www.megashow.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egashow.co.kr

연락처

메가쇼
사무국
김진 대리
02-6677-38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