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뉴스와이어)--강원대학교(총장 최현섭)는 2005년 8월 29일, 2005학년도 후기 계약학과 편입학 전형에 대한 합격자를 발표하였다.

강원대학교는 지난 8월 9일 (주)메디슨과 계약학과 협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이번에 전기전자정보통신공학부 멀티미디어 전공에 첫 번째 편입학 사정을 실시하였다.

이번 전형에는 전적대학 성적 및 면접고사 성적을 합산하여 성적순으로 선발하였으며 총 18명이 합격하여 오는 9월 3학년으로 편입학하게 되며 2007년 8월까지 2년간의 교육과정을 거쳐 졸업 후 전문기술인력으로 재투입되게 된다.

강원대학교의 이번 첫 번째 계약학과 편입학생의 탄생은 앞으로의 지역산업체 근로자에 대한 교육기회 확대와 산학협력 체제구축을 통한 산업기술인력 양성에 대한 밝은 미래를 내다보게 하는 의미 있는 출발이라 하겠다.

웹사이트: http://www.kangwon.ac.kr

연락처

대외협력과 홍보담당 차화영 033-250-7006 017-273-9731
F A X : 033-255-9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