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무더운 여름 위한 활용 만점 ‘모바일 액세서리’ 소개

뉴스 제공
아트뮤코리아
2014-07-02 17:30
서울--(뉴스와이어)--본격적인 여름 휴가준비를 위한 개성 있고 실속 있는 모바일 액세서리들이 눈길을 끈다.

감성 모바일 액세서리 아트뮤(www.artmu.co.kr)를 운영하고 있는 베어월즈코리아(대표 우석기)가 스마트한 모바일 액세서리들은 어떤 것이 있는지 조언한다.

스마트폰 OTG USB메모리

OTG USB메모리는 스마트폰 내장 SD카드 메모리가 부족할 경우, 야외 캠핑시 동영상을 시청하거나 사진, 음악을 즐겨 들을 경우 별도 케이블이 필요 없는 스마트폰 필수 아이템이다. 이 제품은 가로31mm, 세로48mm, 높이10mm의 귀엽고 깜찍한 서클 열쇠고리 디자인으로 360도 스윙캡 방식의 구조로 제작되었다. 스마트폰의 ‘Colorful’ 콘셉트에 맞춰 화이트, 블랙, 블루, 옐로우, 핑크 5가지 색상이며 용량은 8GB, 16GB, 32GB, 64GB을 제공한다.

미니지갑 타입 카드홀더목걸이

여름 각종 레저 활동과 가벼운 외출 시 지갑기능의 카드홀더 목걸이는 여름 필수 패션 아이템이다. 미니지갑형의 카드홀더목걸이은 신분증, 신용(교통)카드, 카드형USB메모리, 쿠폰 등을 넣을 수 있는 실용적인 3개의 수납공간과 넉넉한 지폐수납까지 더해 실용적이다.

특히, 기존 머니클립의 단점을 보완해 옷을 훼손시킬 수 있는 클립을 배제하고, 제품 크기를 지폐의 실사이즈에 맞춤에 따라 주머니 속에 쏙 들어가는 등 휴대성을 강조했다.

충격방지 노트북 슬림가방

이 제품은 손잡이 슬라이딩(handle sliding)구조로 스타일에 맞게 노트북파우치, 서류가방(도큐먼트백), 크로스숄더백으로 세 가지 연출 가능한 노트북 슬림가방이다. 매거진 포켓(magazine pocket)과 보조 수납공간(Smart pocket)이 많아 여행과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실용적인 멀티파우치 아이템이다.

사이즈의 경우 태블릿PC의 경우 7~8/9~10인치 2종류와 (울트라)노트북, 맥북(에어)프로의 경우, 11~12/12~13/13~14/14~15/15~16/16~17인치에 최적화된 6종류 세분화 되어 있다.

휴대용 접이식 노트북거치대

이 제품은 얇고 가벼우면서도 접이식 조립이 가능해 어디든 가지고 다닐 수 있는 휴대성이 강조되었으며 노트북 인치에 관계없이 거치할 수 있다. 특별한 장치 없이 노트북PC가 약 12~15도 경사를 이루어 열을 빠르게 분산해 노트북의 과열과 소음을 사전에 방지해 준다. 특히, 평상시에는 노트북 액세서리(마이크로HDMI-DVI 케이블, 어답터, USB허브, 이어폰, 블루투스 동글등)를 수납할 수 있는 가죽필통 파우치로도 활용 가능하다.

베어월즈코리아 소개
베어월즈코리아의 ‘아트뮤’는 그림을 아끼고 사랑하는 분들의 꿈과 희망을 담은 브랜드이다. 영어 Museum(박물관)과 Art(그림)의 합성어로, 그림박물관을 의미한다. 꽃의 향기보다 오래 기억되는 아트상품을 선물하는 문화선물사업을 선두하고 있다. 미술작품, 사진작품 등을 다양한 소재에 독창적이고 실용적인 아이디어로 맞춤형 판촉기획 아이템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아트파인’은 화가/작가의 작품을 IT기술을 이용해 감성까지 표현해 내는 ‘디지털파인아트 프린팅’ 서비스로 미술문화 및 예술사진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아트테크네’는 USB메모리, 태블릿PC, 스마트폰, 노트북, 디지털카메라, IT주변기기 등에 ‘예술(Art)’과 ‘기술(Tech)’ 모두에 중점을 둔 차가운 디지털기기에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감성을 불어넣고 있으며 액세서리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연락처

베어월즈코리아
홍보팀
이제욱(실장)
02-2602-88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