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대우전자, 홈페이지 새단장

뉴스 제공
대우전자
2014-07-03 11:00
서울--(뉴스와이어)--동부대우전자(대표 최진균 부회장)는 4일, 동부대우전자 출범 이후 최초로,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 및 기능 개선을 통해 접근성을 강화한 홈페이지 (http://www.dongbudaewooelec.com/)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동부대우전자의 홈페이지는 기존 홈페이지의 구조를 전면 개편하여 사용자들이 더욱 편리하고 간편하게 모든 메뉴에 접근하여 이용할 수 있도록 메인화면과 메뉴를 크게 변경한 것이 특징이다.

고객들이 많이 찾는 제품, 채용, 고객지원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도록 메인 화면에 배치하고, 서칭 엔진을 설치하는 등 홈페이지 UI(User Interface)를 개선하여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 했으며, 각 컨텐츠를 *픽토그램(pictogram)으로 형상화하여 누구나 쉽게 정보를 찾아 볼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동부대우전자는 개인정보 유출에 민감한 고객들을 위해 간단한 메일 주소 입력만으로도 고객 문의사항 및 불편사항을 접수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컨텐츠 담당조직을 구성하여 고객 이슈에 대한 실시간 대응체계를 마련하고, 고객 중심의 홈페이지를 선도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한편, 동부대우전자는 동일 아이피(IP) 접속 시, 메인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기능을 채용하여 ‘소비자가 행복해지는 가전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이 만족으로 웃음 지을 때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등 진정성이 담긴 고객과의 약속을 카피로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번 동부대우전자의 홈페이지는 외국인 고객들을 위해 국문과 영문으로 제공되며, 모바일 및 태블릿 PC 전용 홈페이지를 이달 중 추가 오픈하여 다양한 방문자들의 만족도를 높여 나갈 예정이다.

동부대우전자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고객 편의성 강화와 동부대우전자의 다짐을 진심을 담아 전달하고 싶었다”며, “양질의 정보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마련하여 고객 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daewoo-elec.com/html/

연락처

동부대우전자
홍보팀
권대훈 차장
02-360-80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