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캠프, 필리핀 영어몰입 안심캠프 참가자 모집

- 최상의 환경과 안심 프로그램으로 영어몰입 캠프 구현

2014-07-03 10:38
서울--(뉴스와이어)--삼성출판사가 만든 초등 전과목 학습업체인 와이즈캠프(www.wisecamp.com, 대표 이대성)는 필리핀 영어몰입 안심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 여름 8회차를 맞는 와이즈캠프의 필리핀 영어몰입 영어캠프는 다년간 축적된 방학캠프 노하우로 초등학생에게 꼭 맞는 영어교육 프로그램과 생활관리 시스템을 제공한다.

캠프 일정은 7월 19일부터 8월 14일까지이고,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하여 다녀오게 된다. 캠프가 진행되는 곳은 필리핀 마닐라 남쪽의 교육도시이자 휴양도시인 라구나 지역의 ‘스플래쉬마운틴 리조트 호텔’이다. 유네스코 문화유산인 마낄링산 인근에 위치한 이 리조트 호텔은 베스트 호텔상을 여러 차례 수상한 바 있고 일반 호텔보다 월등히 큰 규모로 10개의 수영장의 물을 매일 갈아 줄 정도로 쾌적하고 안전한 호텔이다. 24시간 경비요원과 간호사가 상주하고 있고 학생들의 생활만을 도와주는 스텝선생님들이 배치되며 대형병원 응급 클리닉 3곳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학부모가 안심할 수 있는 조건을 갖추고 있다.

캠프의 영어학습은 아침 9시부터 저녁 9시까지 진행된다. 오전에는 원어민 선생님과 1:1이나 1:2 위주의 수업으로 학생 실력에 맞춰 진행되고 오후에는 소 그룹 상황미션 수업을 통해 친구들과 함께 연극, 농구, 발표 등 실생활 영어를 재미있게 배우게 된다. 또한 매일 저녁 한국인 관리선생님에게 단어암기와 에세이 작성을 확인 받아야 수영장에서 놀 수 있기 때문에 하루하루 학습 성과를 쌓아갈 수 있게 시스템화 되어 있다.

캠프 기간 동안 배운 영어를 활용할 수 있도록 발표대회와 합창대회 등 특별행사가 진행되고 주말 활동으로 마낄링산 소풍, 따알 화산 방문, 마닐라 오션파크 견학, 몰 오브 아시아 및 마닐라 투어 등 다채로운 야외활동이 진행된다. 이를 통해 필리핀 전통문화를 배우고 실생활 영어를 체험하게 된다.

와이즈캠프의 필리핀 영어몰입 캠프는 한국인 총괄책임관리자와 원어민 선생님, 필리핀 생활관리선생님, 한국인 관리선생님 등 학생 수와 비슷하게 선생님이 배정되어 영어학습과 함께 생활 관리를 해주고 단독 취사팀이 꾸려져서 식사를 제공하기 때문에 학생들 입맛에 맞는 식단을 제공하게 된다.

캠프 참가 비용은 230만원이고 50만원 내외의 항공료와 5만원 내외의 소아 입국 공증비용은 별도이다. 캠프 신청자는 출국 전까지 주 5일의 화상영어 수업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고 상담만 진행해도 2번의 화상영어 수업을 제공해준다. 또한 캠프 종료 후에도 화상영어 수업을 제공하여 학생들의 영어실력 유지에 도움을 주고 있다.

와이즈캠프 회원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고 회원이 아닌 초등학생도 와이즈캠프 회원의 친구이면 캠프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와이즈캠프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된다.

문의 : 02-2106-4226

와이즈캠프닷컴 소개
와이즈캠프닷컴은 2001년에 서비스를 시작해 현재 유료회원 3만명과 무료회원 100만명을 보유한 국내 최대의 초등 인터넷 학습사이트로 2004년 교육컨텐츠부문 디지털콘텐츠대상을 수상하였으며, 아동출판의 강자 삼성출판사와 교과서 집필진이 교육과정에 맞춰 개발한 초등인터넷 학습지 와이즈캠프(http://www.wisecamp.com)를 서비스하고 있으며, 신규회원에 한해 10일간의 무료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martwisecamp.com

연락처

와이즈캠프닷컴
마케팅팀
조영동 과장
02-2106-42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