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엠웍스, 고객 관리 용이한 신개념 모바일 메시징 앱 솔루션 ‘애프터콜’ 출시
케이엠웍스는 이런 시장 상황에 맞춰 고객 관리에 용이한 모바일 메시징 앱 솔루션 애프터콜(AfterCall)을 새롭게 개발, 출시하였다.
이미 신개념 모바일 앱제작&마케팅 솔루션 ‘스마트스위트’를 출시하여 큰 반향을 일으킨 케이엠웍스는 앱과 모바일웹을 대량으로 제작할 수 있는 스마트스위트의 기술을 기반으로 하여 이번 앱 솔루션을 개발, 출시하게 되었다.
애프터콜(AfterCall) 앱은 통화 종료 후에 텍스트나 이미지, 링크가 포함된 MMS 발송 기능이 탑재된 앱이다. 이 앱의 가장 큰 장점은 대량 메시지 발송 같은 동일한 내용의 광고나 스팸 문자와는 달리, 통화 후 고객 개인에게 필요한 개별화된 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최신 상품이나 약관, 서비스, 행사 정보가 포함된 메시지를 라이브러리에서 선택하여 전달할 수 있기 때문에 수준 높고 시기 적절한 대고객 메시징이 가능하다는 부분에서도 시선을 끌고 있다. 사용자 폰의 MMS 발송 기능을 사용하기 때문에 추가 요금 없이 사용 가능하다는 것도 부담 없이 다가온다.
이러한 기능은 고객 관리가 필요한 영업사원들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다. 단지 영업사원뿐만 아니라 기업의 영업실적 향상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본사 차원에서는 이벤트나 캠페인, 상품 등이 자연스럽게 표출이 되고, 사용에 따른 마일리지 제공과 우수 사용자에 대한 포상 기능이 서비스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앱 우수 사용자에게는 모바일 쿠폰 등의 메리트를 제공함으로써 대고객 메시징 업무에 활성화를 가져올 수 있는 것이다.
현재 주요 생명보험사와 제약사, 자동차사에 제안 협의 중인만큼 기업에서도 큰 관심을 보이고 있는 앱 솔루션이다.
케이엠웍스 관계자는 “현재 비대면 영업 가이드라인의 시행으로 아웃바운딩 TM영업이 제한되고 있는 시점에서 개인화된 대고객 메시징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kmwork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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