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전뇌학습아카데미, ‘초고속 전뇌학습법’ 공개 특강 개최
- 후천적으로 머리 좋아지는 비결 공개
2시간 남짓 수강만으로 집중력, 기억력, 이해력, 어휘력, 독서능력 등이 2배 이상 향상되는 것을 스스로 확인할 수 있다.
초고속 전뇌학습법은 87~93%에 이르는 미계발 뇌세포를 일깨우는 공부법이다. 초급에서 고급 과정까지 모든 단계를 70~80시간이면 마칠 수 있다. 이 학습법은 장영실과학문화상 금상과 천재교육부문 성공대상 등을 수상했으며 지난 40년 간 연구와 보완을 거듭, 완성됐다.
미국 유학중인 심모(23) 씨는 초급 과정 5일 수업 후 260쪽 분량의 책을 12분에 독파했다. 심씨는 이 노하우를 영어책에도 적용하고 있다. 기술사 시험을 준비하는 김모(32) 씨는 10년 전 배운 전뇌학습법으로 5일 간 집중적으로 공부한 끝에 한국사 능력 검정시험에서 1급을 따냈다.
김용진 박사는 “이번 무료 공개 특강은 남녀노소 참가자들이 자기주도적 학습을 하고, 문제 해결을 위한 의식 에너지를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02-722-3133
브레인킹 소개
현대사회는 초고속 정보화로 각종 매체를 통해 쏟아져 나오는 정보는 대홍수를 이루고 있다. 이에 필요한 정보처리능력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 새로운 독서법 및 학습법의 계발이 시대적인 요청이자, 급선무의 과제로 등장하였다. 최근 입시제도에서 논술과 사고력이 크게 강조되고 있는 만큼 새로운 학습법의 필요성은 더욱 커지고 있다. 앞으로도 노벨상 수상자 배출은 물론 인류공영과 인류정신 문화 창달에 이바지할 수 있는 인재 양성을 목표로 더욱 노력하겠다.
웹사이트: http://www.allbrain.co.kr
연락처
브레인킹
김용진
02-722-3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