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전문가가 추천하는 디지털 매니폴드 게이지 ‘testo 550’

- “디지털 계측기라 정확도가 뛰어나고 측정값 확인도 편리해요”

뉴스 제공
테스토코리아
2014-07-03 14:54
서울--(뉴스와이어)--서울에서 에어컨 수리 업무를 하고 있는 A냉동 업체 대표 B씨는 최근 테스토코리아의 디지털 매니폴드 게이지와 디지털 진공 게이지를 접했다. 여름철 에어컨 사용이 많아지면서 에어컨 수리를 요청하는 고객이 늘어 빠르고 정확한 진단이 필요하던 차였다. B씨는 테스토의 디지털 매니폴드 게이지와 진공 게이지를 이용하면서 정확한 측정값을 얻게 됐고, 정확한 수치가 표시된 측정기를 고객에게 보여주며 신뢰성을 얻을 수 있었다.

여름철 에어컨 사용이 급증하면서 테스토코리아(지사장 이명식, www.testo.co.kr)의 디지털 매니폴드 게이지와 디지털 진공 게이지를 찾는 냉동 공조 전문가들이 늘고 있다.

테스토코리아 공식 네이버 카페 ‘테스토 사용자 모임(cafe.naver.com/testoman)’에 디지털 매니폴드 게이지 ‘testo 550’과 디지털 진공 게이지 ‘testo 552’에 대한 사용 후기가 꾸준히 올라오고 있다.

아이디 ‘rapurass’는 “냉매 종류에 상관없이 정확한 측정이 가능하다”며 “새롭게 에어컨 수리 업무를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적극 권장하고 싶다”고 테스토의 냉매 측정기를 추천했다. 또 아이디 ‘gracel73’은 “작업 중 진공이 아주 미세하게 새는 경우를 쉽게 잡아내 준다”며 “히트펌프 모드를 이용하면 따로 호스 위치를 바꾸지 않고도 알아서 전환해주니 아주 편하다”고 말했다. 이어 “백라이트 기능이 있어 어두울 때 핸드폰이나 손전등을 찾지 않아도 돼 좋다”고 덧붙였다. 아이디 ‘arhan07’은 “냉매 주입 후 테스트 시 과열도와 과냉도를 자동으로 계산해준다”며 디지털 매니폴드 게이지의 사용 편리성을 언급했다.

테스토코리아 관계자는 “여름철 에어컨 사용이 급증하면서 냉매 누설 지점을 정확히 진단할 수 있는 디지털 매니폴드 게이지‘testo 550’을 찾는 전문가들이 늘고 있다”며 “기존 아날로그 게이지의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는 디지털 매니폴드 게이지 ‘testo 550’는 여름철 냉동 공조 전문가들에게 보다 편리한 작업 환경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테스토코리아는 온도계, 열화상 카메라, 온습도계, 데이터로거, 풍속계, 다기능 측정기, 연소가스 분석기, 압력계, 냉매 측정기, 실내환경 측정기, 트랜스미터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독일 명품 측정기를 국내에 보급하고 있다.

해당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으며, 테스토 온라인숍(www.testoshop.kr)과 전국 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testo.com

연락처

테스토코리아
마케팅팀
최진아
02-2672-72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