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도 회원 대우를 격상시켜야 1980년대 전성기 다시 올 수 있어

- 타임쉐어 도입 및 확산이 늦은 이유는?

뉴스 제공
타임쉐어마케팅
2014-07-03 16:22
서울--(뉴스와이어)--타임쉐어 마케팅은 타임쉐어를 도입하여 회원의 대우를 격상시켜야 예전의 콘도 전성기가 올 수 있다고 밝혔다.

회원 자격을 갖기 위한 이용 일수의 차이

우리나라의 콘도는 연 30일(혹은 28일)이 대다수이고, 타임쉐어는 연 7일(weekly) 이용일수로 하고 있다. 이용 날짜(매년)를 회원이 가입 시 미리 지정한다. 또한 예약할 경우에 추가 이용이 자유롭다.

이용 일자가 소멸되느냐? 저축(이월)되느냐?

콘도는 연 30일 이용할 수 있지만 사용하지 못하면 자동으로 소멸된다. 타임쉐어는 올해 못 쓸 경우 내년으로 저축이 가능하다. 다음 해 14일(7일+7일) 이용이 가능한 것이다.

예약 방법의 차이

Floating Booking은 예약이 정해져 있지 않다. 사용할 때마다 예약이 필요하다. 예약하지 못하면 사용할 수 없다. Fixed Booking은 구입할 때부터 사용 일자를 주 단위로 지정하며 예약이 필요 없다.

국내 리조트의 타임쉐어 교환회사 가맹 방법 및 리조트 회원의 타임쉐어 가입, 이용

세계적인 2회사 소개
1. Interval International (www.intervalworld.com, 영어, 일본어, 중국어)
2. RCI (www.rci.com, 영어, 중국어, 일본어)

가맹비 : $20,000 + $5,000 (약 2,500만원)
영문으로 된 가입서류 작성 및 제출 후 시설 점검까지 4주가 소요된다. 가맹을 완료한 리조트는 타임쉐어 회원을 모집할 수 있는 자격이 생긴다. 회원은 가맹리조트(Home Resort)의 회원에 가입하며 Interval International 혹은 RCI의 회원은 별도로 가입해야(가입비 5년에 약50만원)한다. 전 세계(76~100개국가, 2,500~4,500개) 가맹리조트를 교환 이용 혹은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타임쉐어 세일과 타임쉐어 리세일의 차이

우리나라에 회원권 거래소가 있듯 타임쉐어 리세일로 구입(회원 가입)이 가능하다. 콘도 회사(개발회사)를 통해 초기에 회원에 가입하는 경우와 회원의 양도회원권을 양수(구입)하는 방법이 있듯 미국의 타임쉐어에도 명의변경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www.redweek.com (영어), www.timeshare-resale-rental.com (영어)

우리나라의 Fast Mover, Timeshare Marketer : www.timeshare.seoul.kr (한국어)

타임쉐어 마케팅 소개
타임쉐어란 회원에 가입한 Home Resort는 물론 전 세계 숙박시설을 1주일 단위로 교환 이용(혹은 추가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전 세계 최고의 리조트, 콘도미니엄, 호텔 등 100여개 국가 1,200여 도시, 6,500여개의 리조트가 가맹되어 있습니다.

http://www.timeshare.seoul.kr

웹사이트: https://timesharemarketing.seoul.kr/

연락처

타임쉐어 마케팅
김헌근
080-563-30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