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틀콕 황제 이용대가 참여한 ‘파이토 송’ 뮤직비디오 공개…“5색 채소·과일을 하루에 3번 먹어요”

- ‘5색 채소 과일 1일 3번 섭취’ 권장을 위한 5.1.3 식물영양소 캠페인 확산

- 캠페인 홍보대사 이용대 선수, 음원 녹음과 뮤직비디오 제작에 참여

- 자연의 선물, 식물영양소의 효능과 건강한 식생활 실천법 제안

뉴스 제공
한국암웨이
2014-07-03 16:52
서울--(뉴스와이어)--건강기능식품 및 비타민 세계판매 1위 브랜드 뉴트리라이트는 건강한 식습관을 위한 ‘5.1.3 식물영양소 캠페인’의 확산을 위해 배드민턴 스타 이용대 선수가 참여한 ‘파이토 송(Phyto Song)’을 공개했다.

팀뉴트리라이트 멤버이자 5.1.3 식물영양소 캠페인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이용대 선수가 음원 녹음과 뮤직비디오 제작에 참여한 파이토 송(Phyto Song)은 “5색 채소 과일 1일 3번 섭취”를 주제로 가족 건강을 위한 식물영양소의 중요성을 알려주는 유익한 내용을 담고 있다.

파이토란 파이토뉴트리언트(Phytonutrients 식물영양소)의 약칭으로, 채소 과일에 들어 있는 아주 적은 양으로도 생체의 기능에 큰 영향을 미치는 생리활성 물질이며, 대부분 빨강, 노랑, 초록 보라, 흰색 등의 색깔로 구분돼 ‘컬러 푸드’로 더 잘 알려져 있다. 최근에는 항산화 효과가 있는 다양한 물질이 풍부하게 함유된 것으로 알려지며 각광을 받고 있다.

파이토 송(Phyto Song)은 중독성이 강한 반복적 리듬에 ‘오오오 5.1.3 식물의 영양소’, ‘빨간 사과 토마토 예쁜 피부 건강해요’ 등의 가사로, 다섯 가지 색깔의 식물영양소(빨강, 노랑, 초록, 보라, 흰색)의 효능에 대한 메시지를 쉽고 간결하게 전달한다. 이번 뮤직비디오 안무를 맡은 5명의 파이토 걸스는 5가지 채소 과일을 활용한 컬러풀한 의상을 입고 식물이 자라는 모습을 재밌게 표현해 가사 전달력을 높였다.

이번 음원 녹음 및 뮤직비디오 제작에 참여해 숨겨두었던 노래 실력과 끼를 한껏 발휘한 이용대 선수는 “평소 건강 관리에 관심이 많고 채소 과일도 잘 챙겨먹는 편인데, 홍보대사가 되고 보니, 식물 영양소의 중요성에 대해 더 잘 알게 되었다”며 “파이토 송 뮤직비디오를 보시는 분들 모두가 건강한 숫자 5.1.3 을 기억하고, 생활속에서 실천해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용대 선수가 참여한 뮤직비디오는 유튜브(http://youtu.be/7gRvmCT06fg)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암웨이와 한국영양학회가 2013년 부터 시작한 ‘5.1.3 식물영양소 캠페인’은 국민들에게 채소 과일을 통해서만 섭취가 가능한 ‘식물영양소’의 건강상 이점들을 널리 알리고 실생활에서 행동 변화를 촉구하기 위한 것으로, ‘5.1.3’은 “5가지 색깔의 채소 과일을 1일 3번 꼭 섭취하자”는 것을 의미한다. 지난해 캠페인을 시작하며 매년 5월 13일을 ‘식물영양소의 날’로 대국민 제안했으며, 배드민턴 국가대표 이용대 선수를 홍보대사로 위촉한 바 있다.

뉴트리라이트는 80년 전통의 세계적인 건강기능식품 베스트셀러로서 엄격한 원료생산(Best of Nature)과, 끊임없는 연구개발(Best of Science)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가지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및 비타민 세계판매 1위 브랜드 (2013년 유로모니터 기준)이다. 뉴트리라이트 자사 농장은 미국 워싱턴주, 멕시코 및 브라질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곳에서 재배된 원료식물들은 현지에서 수확, 처리되어 다양한 제품의 일부 원료로 사용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mway.co.kr

연락처

한국암웨이
홍보대행사 에델만코리아
김성민 차장
02-2022-82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