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암 상업 연합보험, 신임 전무이사에 쿤 니타야 피리야탐옹 선임
쿤 니타야 피리야탐옹은 현재 시암 상업 연합보험의 연구센터그룹 본부장으로 재직 중이며 2014년 7월 1일부로 전무이사를 맡게 된다.
쿤 니타야는 지난 2년간 시암 상업 연합보험에서 근무했으며 이에 앞서 7년간 태국 보험요율산출국(The Insurance Premium Rating Bureau) 사무청장으로 재직했다. 또 리서치 업계에서 고위직을 다수 역임했으며 사업 관리, 전략 관리, 리서치, 파이낸스, 운영 등 다양한 분야에서 폭넓은 경영 경험을 쌓았다.
쿤닝 자다 와타나씨리탐(Khunying Jada Wattanasiritham) 시암 상업 연합보험 이사회 회장은 “지난 9년간 전무이사로 회사를 경영하며 열과 성을 다해온 쿤 치라부티에게 감사한다”고 말했다. 그는 “쿤 치라부티는 회사를 더욱 강하게 성장시켰으며 도전의 시기에 회사를 능숙하게 이끌어 왔다”며 “그의 헌신에 다시 한번 감사를 표한다. 새로운 자리에서도 훌륭한 성과를 내길 기원한다. 한편으로 그를 뒤이을 쿤 니타야의 리더십에도 기대가 크다”고 강조했다.
쿤 니타야의 전무이사 선임에 대해 후안 루이스 오르테가(Juan Luis Ortega) 에이스 아시아태평양 사장은 “에이스 그룹의 태국 사업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역동적이다. 에이스는 유망 신흥 시장으로 부상한 태국에서 비즈니스 기회를 포착하기 위해 상품과 유통 채널을 늘릴 계획이며 사업 전망도 밝게 보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쿤 니타야를 경영진으로 맞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쿤 니타야는 뜨거운 열정으로 사업 성장을 지원해 왔으며 이전 회사에서 성공적인 변화를 이끌며 능력을 입증했다. 그가 시암 상업 연합보험을 한 단계 더 도약시킬 적임자라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시암 상업 연합보험 주식회사(THE SIAM COMMERCIAL SAMAGGI INSURANCE PUBLIC COMPANY LIMITED) 소개
태국 시암 상업 연합보험주식회사(The Siam Commercial Samaggi Insurance Public Company Limited)는 세계 최대 규모의 멀티라인 손해보험기업인 에이스 그룹 산하 회사다. 에이스와 태국 현지 파트너는 2014년 4월 시암상업은행(The Siam Commercial Bank PCL)으로부터 시암 상업연합보험의 지분 60.86%를 인수한 것을 포함해 이 회사의 지분 93.03%를 보유하고 있다.
세계 50여 개국에 지점을 둔 에이스그룹은 개인과 기업을 위한 손해보험 상품과 개인상해보험, 개인건강보험, 재보험, 생명보험을 다양한 고객 층에 제공하고 있다. 에이스그룹의 모기업인 에이스리미티드(ACE Limited)는 뉴욕증권거래소(종목코드 ACE)에 상장되어 있으며 S&P 500 지수 기업으로 등록되어 있다.
1947년 태국 방콕에 설립돼 태국 증권거래소에서 거래되고 있는 시암 상업 연합보험(SCSMG)은 자동차, 중소기업 및 개인 상해 보험을 제공하는 주요 보험회사다. 태국 종합보험 시장의 주요 주자인 SCSMG는 은행, 독립 중개업체, 지점망을 통해 화재, 해상, 자동차, 개인 상해보험 등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시암 상업 연합보험 주식회사(The Siam Commercial Samaggi Insurance PCL)
니트자완 쿠하(Nitjawan Khooha)
+66-2-555-9550
nitjawan.khooha@scsmg.co.th
이 보도자료는 The Siam Commercial Samaggi Insurance PCL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
2014년 7월 4일 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