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년넷, 미코노스 에어로팬 신제품 MA-T33 국내시장 론칭

뉴스 제공
천년넷
2014-07-07 08:26
고양--(뉴스와이어)--천년넷은 최근 다재다능한 스마트 선풍기로 인기를 끌고 있는 미코노스 에어로팬(Mykonos Aero Fan)의 보급형 모델인 MA-T33 선풍기를 한국에 처음 출시한다고 밝혔다.

부드러운 지중해 바람과 미코노스 섬의 휴양지 이미지를 선풍기에 그대로 디자인한 제품이 스탠드 선풍기 유형의 미코노스 에어로팬(www.mykonos.co.kr). 프리미엄 모델인 MA-L330 선풍기의 경우 정회전을 통한 선풍기, 역회전을 이용한 환풍기, 수직 공기순환기를 구현한 에어서큘레이터 기능 3가지를 제품 하나에 실현을 하였기 때문에 구매한 소비자들의 반응이 매우 뜨거웠다.

쇼핑몰에서 구입한 bonse** 고객은 장점 5가지, 단점 4가지를 예로 들었지만 결국 ‘이뻐서 샀다’라고 후기를 올릴 정도면 미코노스의 편안하고 모던한 디자인은 선풍기 추천을 받기에 충분하다. 미코노스 선풍기 사용법 후기를 보면 ‘부드러운 마음이 마음에 든다’, ‘깨끗한 디자인’, ‘바닥을 쓸 듯이 오는 신선한 바람’, ‘역으로 돌아가는 바람이 매력’이라는 등 제품에 대한 좋은 반응이 많은 반면, ‘1단에서 높은 단계로 갔다가 다시 1단으로 가야 한다는 것이 단점’이라는 지적도 있었다.

신제품 MA-T33 모델은 기존 MA-L330 제품과 구분했을 때 2가지 기능에서만 차이가 있다. 선풍기 헤드가 90도로 눕혀지는 기능이 없어 수직 상·하향 바람이 구현되지 않는 점과 LED무드등이 탑재되지 않은 점이다. 미코노스에어로팬 수입회사 천년넷 측은 “MA-L330이 가지고 있는 역회전, 8단 써큘레이터, 아기바람 기능 등은 모두 같기 때문에 공기순환기능을 원하는 가정집선풍기, 사무실선풍기 용도로는 최적”이라고 설명했다.

미코노스 에어로팬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힐링이 되는 선풍기를 추천받고 싶다면 수입회사 공식쇼핑몰 웰피아닷컴(www.welpia.com)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미코노스 에어로팬’ 자세히 알아보기: http://www.welpia.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122&category=

문의 : 1688 - 1445

천년넷 소개
㈜천년넷은 2007년 6월 설립하여 신상품 연구와 개발을 지속적으로 하고있다. 식품 브랜드 천년의 아침(선인장을 원료한 건강식품), 화장품 브랜드 Dr.C(약용화장품&기능성마스크팩), USA 공기청정기 Wein Products Inc. Alpine Technologies Inc. 한국&세계총판권(AUTO MATE, MINI MATE, BIG MATE, NaturalAir NA50i etc.)을 가지고 있다. 2014년에는 일본선풍기 미코노스 에어로팬을 독점수입하고 있다. ㈜천년넷은 신제품에 대한 개발자의 관점, 판매자의 관점, 고객의 관점을 분석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조화를 통해 상호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도록 생생한 입체 콘텐츠를 생성하고 있다.

미코노스 에어로팬: http://www.mykonos.co.kr

웹사이트: http://www.welpia.com

연락처

㈜천년넷
마케팅팀
배기호 팀장
031-818-99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