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디포, ‘7기 대학생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뉴스 제공
오피스디포코리아
2014-07-07 10:44
서울--(뉴스와이어)--사무용품 글로벌 기업 오피스디포가 7기 대학생 서포터즈를 선발하고 지난 4일 서울 논현동 본사에서 발대식을 개최하였다.

사무용품 및 유통 분야에 관심이 많은 수도권 소재 1~3학년 대학생들로 구성된 오피스디포 7기 서포터즈는 오피스디포의 홍보 대사로서 여름방학 기간 동안 온, 오프라인을 통한 다양한 브랜드 홍보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2014년 한국에서의 브랜드 론칭 7주년을 맞은 오피스디포는 7기 대학생 서포터즈에게 외국계 기업으로서의 오피스디포의 마케팅 활동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소정의 활동비 및 수료증을 지급하는 한편 활동 우수자를 시상할 계획이다.

지난 1~6기 대학생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서는 직장인 응원 이벤트, 거리 홍보 활동 UCC 제작, 기프트박스 이벤트, 패러디 영상 제작 등 대학생들만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였으며, 2기 활동부터 꾸준히 인연을 맺어 온 다니엘 복지원 원생들과의 롯데월드 나들이, 코엑스 아쿠아리움 견학, 서울대공원 나들이 등의 봉사활동을 수행하기도 하였다. 이번 7기 활동을 통해서는 더욱 새롭고 다양한 미션으로 오피스디포 브랜드를 홍보할 계획이다.

오피스디포 대학생 서포터즈의 활동 모습은 오피스디포 홈페이지(www.officedepot.co.kr) 또는 서포터즈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odksupporters)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피스디포 페이스북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서포터즈가 제작한 다양한 영상 및 활동 내용을 만나볼 수 있다.

오피스디포코리아 소개
오피스디포는 글로벌 사무용품 기업으로서 전세계 60개국에서 사무용품 및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뉴욕 증시에 ODP 심볼로 상장되어 S&P 500 포함, 포춘지 500대 기업에 선정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officedepot.co.kr

연락처

오피스디포
마케팅부
김수현 대리
02-2054-10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