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니 스트리트, 유럽 사업 확장…시장 수요 급증에 대처

- 런던 지사 신설 등 유럽시장 투자 지속 확대…유럽·중동·아프리카 매출 36% 이상 신장

뉴스 제공
Rimini Street, Inc. 나스닥 RMNI
2014-07-08 10:30
라스베이거스 및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는 오늘 영국과 유럽 내에서의 지속적인 성장을 뒷받침하기 위해 런던 캐너리 워프(Canary Wharf) 지사를 공식 오픈했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SAP AG(뉴욕증권거래소: SAP)의 ‘비즈니스 스위트’(Business Suite, http://goo.gl/krPs3J), ‘비즈니스오브젝트’(BusinessObjects, http://goo.gl/uzC6nz)와 오라클 코퍼레이션(Oracle Corporation)(뉴욕증권거래소: ORCL)의 ‘시벨’(Siebel, http://goo.gl/l0GdUF), ‘피플소프트’(PeopleSoft, http://goo.gl/fuxxF5), ‘JD에드워드’(JD Edwards, http://goo.gl/0XeTmM), ‘E-비즈니스 스위트’(E-Business Suite, http://goo.gl/bOmibK), ‘오라클 데이터베이스’(Oracle Database, http://goo.gl/VSTrCg), ‘오라클 미들웨어’(Oracle Middleware, http://goo.gl/IeKkcv), ‘하이페리온’(Hyperion, http://goo.gl/7015qX), ‘오라클 리테일’(Oracle Retail, http://goo.gl/JUI7ub) 등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에 대한 지원을 제공하는 독립적 선도 업체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2014년 3월 31일 이전 12개월간 유럽/중동/아프리카(EMEA)에서 36.2%의 연 매출 성장률을 기록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과 고객의 성공을 이루었다. 또한 네덜란드, 프랑스, 체코공화국, 핀란드 등에서 신규 고객을 다수 확보하며 유럽 시장 내 입지를 확대하고 글로벌 위상을 한층 높였다.

런던 캐너리 워프에 지사 신설

리미니 스트리트는 EMEA 시장에서의 성공과 성장의 여세를 몰아 런던 캐너리 워프에 신규 사무소를 열었다고 밝혔다. 질 해리슨(Jill Harrison, http://goo.gl/jmA0tu) 유럽 아프리카 지역 본부장이 진두 지휘할 신설 지사는 리미니 스트리트의 EMEA 시장 성장을 뒷받침하게 된다.

해리슨 본부장은 “EMEA는 리미니 스트리트에 대단히 중요한 성장 시장으로 이 지역에서 입지를 확대하고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투자를 계속할 방침이다”며 “EMEA에서 시장 리더십을 더욱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그는 “유럽 기업들이 연간 소프트웨어 지원 비용을 최대 90%까지 줄이고 발 빠른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하며 현재 오라클이나 SAP 소프트웨어 버전의 제품수명을 적어도 15년까지 연장하는데 따른 혜택을 하루 속히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EMEA 오라클/SAP 라이선스 업체, 리미니 스트리트 지원 서비스로 혜택 누려

공공부문, 미드마켓 기업부터 글로벌 기업과 포춘500대 다국적 기업에 이르기까지 EMEA 지역을 기반으로 하거나 지사를 운영하고 있는 다양한 기업들이 오라클이나 SAP 서비스를 리미니 스트리트의 독립 지원 서비스로 전환했다. 현재까지 리미니 스트리트는 EMEA 지역에서 60개 이상의 오라클 및 SAP 고객을 확보했다.

고객들은 이로 인해 절감된 상당한 비용을 보다 전략적인 사업이나 순이익과 직결되는 IT 프로그램에 투자할 수 있다. 또한 리미니 스트리트는 고객사에 ‘우선 지원 엔지니어’(Primary Support Engineer, PSE)라는 이름으로 1년 365일 24시간 전담 제공되는 맞춤형 서비스 모델을 제공해 고객사가 벤더 지원으로 충족되지 않는 문제와 관련된 추가 유지관리 자원과 인력을 배치할 필요성을 없애준다.

EMEA지역에서 공격적 투자 박차

EMEA 시장에서 리미니 스트리트의 SAP 및 오라클 지원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이 회사는 판매 및 지원 사무소는 물론 새로운 자원과 인프라에도 폭넓은 투자를 계속할 방침이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지난 12개월간 유럽 기반의 지원 엔지니어 수를 배로 늘린 바 있다.

세스 라빈(Seth Ravin, http://goo.gl/mrw40X) 리미니 스트리트 최고경영자(CEO)는 “EMEA 지역에서 우리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현 시점이 유럽에 투자를 확대할 적기라고 판단하고 있다”고 말했다.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소개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는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독립 회사다. 이 회사는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혁신적인 프로그램으로 기업 지원 서비스의 차원을 달리하고 있다. 오라클 및 SAP 라이선스 업체들은 리미니 스트리트의 프로그램을 통해 연간 지원 수수료를 50% 절감하는 등 10년간 총 지원비용을 최대 90%까지 줄일 수 있다. 고객들은 리미니 스트리트 서비스로 전환한 후 최소 15년 동안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나 마이그레이션 없이 기존 소프트웨어를 그대로 유지 수 있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전 세계에 수백여 고객사를 두고 있으며 포춘 500대 기업, 중견기업, 공공기관을 비롯해 거의 모든 산업 분야 기업들이 리미니 스트리트를 제3자 지원 파트너로 선정해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riministreet.com) 방문 또는 전화(888-870-9692(미국), +1 702-839-9671(해외)로 문의 가능하다.

Rimini Street와 리미니 스트리트 로고는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의 상표이다. 기타 모든 사명과 제품명은 해당 소유권자의 자산일 수 있다. Copyright ⓒ 2014. 저작권은 리미니 스트리트에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iministreet.com

연락처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알마 파크(Alma Park)
+1 323 229-7282
apark@riministre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