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스톡’ 첫 상품 개국 당일 매진…뷰티 업계 혁명 일으켜
- 국내 최초 모바일 비디오 미디어 커머스 ‘우먼스톡’ 7월 7일 정식 개국
- 개국 첫상품인 ‘손앤박 메이크업키트’ 오픈 하루 만에 완판!
우먼스톡은 개국 첫상품을 오픈 하루 만에 매진시키며 새로운 모바일 커머스 시대의 서막을 알렸다.
7월 7일 공개된 우먼스톡 개국 첫 상품인 ‘손앤박 메이크업 키트’는 오픈한 지 채 하루가 안 돼 모든 상품이 완판되었다. 손앤박은 전지현, 김희애, 소녀시대, 구하라 등 탑 연예인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손대식·박태윤 아티스트의 코스메틱 브랜드다. 손앤박 메이크업 키트는 CC크림, 아이크레용, 립 크레용으로 구성되어 있어 손앤박 제품의 최대 강점인 피부표현과 화려한 컬러감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우먼스톡 독점 구성으로 여성소비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우먼스톡 관계자는 “현재 앵콜 요청이 빗발치고 있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개국 첫 주 상품 라인업도 화제다. 자연성분으로 피부 손상을 방지해주고 들뜸 없이 피부에 밀착되는 선 스프레이 ‘오제끄 제트쏠레’, 탁월한 모공 케어 효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빅토리아 스웨덴 에그팩’, 꿀팩과 클렌징이 동시에 가능한 한채영 클렌저, ‘한국화장품 블랙비’, 그리고 엘리샤코이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올인원 수분케어 제품 ‘아이스 허브 화이트닝 워터드롭’이 그것이다.
10개월 간 우먼스톡을 준비해 온 ㈜크라클팩토리 김강일 대표(35세)는 “오랜기간 준비해 왔던 우먼스톡이 드디어 첫발을 내딛었다. 이렇게까지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 주실 줄 몰랐다. 기대에 부합하기 위해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겠다.”며 “우먼스톡이 많은 브랜드와 그보다 더 많은 제품들이 쏟아지는 현 뷰티 시장에서, 좋은 뷰티 브랜드와 여성 소비자를 잇는 ‘오작교’가 되었으면 한다. 개국일인 7월 7일이 칠월 칠석뿐만 아니라, 우먼스톡 개국일로서 많은 여성들에게 특별한 날이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내비쳤다.
크라클팩토리 소개
크라클팩토리의 국내최초 방송형 미디어 커머스 ‘우먼스톡’은 매일매일 00시 최저가의 뷰티브랜드를 동영상형태로 제공하며 판매한다. ‘우먼스톡’은 연예인과 방송인이 입점 브랜드에 대한 소개와 뷰티팁 노하우를 매일매일 공개한다. 엄격한 심사를 통해 입점된 브랜드들은 ‘우먼스톡’이 직접 영상제작과 연예인에 대한 비용을 투자해주어, 마케팅 리소스를 확보해주고, ‘우먼스톡’과 판매채널공유되어 있는 파트너사들의 일정기간동안 최저가로 소비자에게 판매된다.
우먼스톡 페이스북: http://facebook.com/womanstalk2014
우먼스톡 트위터: http://twitter.com/womanstalk
우먼스톡 블로그: http://blog.naver.com/womans_talk
웹사이트: http://womanstalk.co.kr
연락처
(주)크라클팩토리
홍보반장(CMO) 이사 배문상
070-4906-5035
이메일 보내기